2024-04-27 17:15 (토)
델 테크놀로지스,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위한 델 에이펙스 클라우드 플랫폼 출시
상태바
델 테크놀로지스,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위한 델 에이펙스 클라우드 플랫폼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9.27 16: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델 테크놀로지스,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위한 델 에이펙스 클라우드 플랫폼 출시

델 테크놀로지스는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해 개발한 완전 통합형 턴키 시스템인 ‘마이크로소프트 애저를 위한 델 에이펙스 클라우드 플랫폼(Dell APEX Cloud Platform for Microsoft)’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오퍼링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경험을 온프레미스 데이터센터 및 엣지 환경까지 확장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델 에이펙스 클라우드 플랫폼 제품군의 첫 번째 오퍼링이자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스택 HCI를 위해 출시된 프리미어 솔루션으로서, 빠른 시간 내에 애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비즈니스에 적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델 에이펙스 클라우드 플랫폼은 사용자에게 더 많은 제어력과 일관된 운영 능력을 제공하는 동시에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를 접목하는 솔루션 선택의 폭을 넓혀 주는 차세대 인프라이다.

델은 자동화된 인프라 관리와 오케스트레이션, 소프트웨어 정의 스토리지, 차세대 컴퓨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선보인 여러 혁신 기술을 결합해 고객들이 더 큰 유연성을 확보하고 기존의 투자를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마이크로소프트 애저를 위한 델 에이펙스 클라우드 플랫폼은 다음과 같은 우선 순위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관리 간소화

애저 아크(Azure Arc)와의 네이티브 통합을 통해 온프레미스와 퍼블릭 클라우드 전반에서 일관된 애저 운영이 가능하다. 델 에이펙스 클라우드 플랫폼 파운데이션 소프트웨어를 통한 긴밀한 통합과 광범위한 자동화로 기존 솔루션 대비 탁월한 이점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자동화된 구축 마법사를 통해 기존 통합 시스템에 비해 구축 단계를 88% 단축할 수 있다.

◇신속한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애저 쿠버네티스 서비스를 최적의 하이브리드 구성으로 제공하는 한편 아크(Arc) 지원 앱 및 데이터 서비스를 최적화함으로써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를 가속화할 수 있다. 긴밀한 통합과 친숙한 도구를 통해 관리를 간소화하는 한편 중앙 집중식 애저 관리 및 거버넌스 서비스와의 통합을 통해 애저 환경 전반에 일관된 보안 및 규정 준수 정책을 적용할 수 있다.

◇가치 실현 시간 단축

델 프로서포트 인프라 스위트 서비스는 델의 하드웨어, 시스템 소프트웨어, 애저 HCI에 대한 솔루션 레벨의 지원을 제공해 가치 실현 시간을 앞당긴다. 현장 진단, 상주 지원,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데이터 폐기 및 교육 서비스 등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 일반적으로 요구되는 작업들을 지원해 기업 내부 구성원들은 다른 중요한 업무에 집중할 수 있다.

애저 스택 HCI를 위한 프리미어 솔루션 카테고리 내 오퍼링들은 최고 수준의 자동화 및 통합을 제공한다.

한국 델 테크놀로지스 김경진 대표는 “IT 복잡성을 해결하는 것이 그 어느때보다 중요한 과제로 떠오르고 있다”라며 덧붙여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예측하기 어려운 비용, 일관성의 부족, 제한적인 가시성 등을 해결하기 위해 델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경험을 간소화하는데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