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3 12:25 (화)
‘2023 에스넷그룹 채용 설명회’ 개최
상태바
‘2023 에스넷그룹 채용 설명회’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9.20 17: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남권, 강원권 대학교 중심으로 진행...기업 브랜딩 강화 및 우수인재 확보 계획
에스넷그룹, ‘2023 에스넷그룹 채용 설명회’ 개최

에스넷그룹(회장 박효대)이 ‘2023 에스넷그룹 채용 설명회’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에스넷그룹이 대학교 재학생-휴학생 대상으로 기업을 알리고 다양한 직무 채용 확대를 통해 우수인재를 채용하고자 진행된다.

에스넷그룹은 호남권 중심으로 9월 20일 전북대학교, 9월 21일 전남대학교에서 설명회를 시작해 강원권에서는 10월 4일 한림대학교, 10월 5일 강원대학교 순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채용 설명회에 나선 에스넷그룹 관계사는 에스넷시스템, 에스엔에프, 굿어스, 굿어스데이터, 굿어스스마트솔루션, 인성정보, 인성정보디지탈, 하이케어넷, 아이넷뱅크 등 총 9개 사다.

채용 설명회는 에스넷그룹 및 직무 소개, 취업 컨설팅, Q&A 프로그램 등으로 운영된다. 첫 취업을 준비하는 재학생 및 휴학생들을 대상으로 이력서 교정, 면접 팁 공유 등을 공유하는 시간도 갖는다. 또한 현장 서류 접수시 서류 전형 우대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에스넷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도 그룹사별 온라인 지원이 가능하다.

채용 모집 분야는 ◇네트워크 엔지니어 ◇시스템 엔지니어 ◇서버 엔지니어 ◇클라우드 엔지니어 ◇IT영업 ◇재무 등이다.

에스넷시스템 유홍준 부회장은 “에스넷그룹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서비스 플랫폼의 시대인 ‘에스넷그룹 3.0시대’ 비전 아래 올인원ICT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플랫폼 기업으로 나아가고 있으며, 이를 실현하기 위해 디지털 인재 양성과 확보를 위해 노력해왔다”며 “채용설명회를 통해 에스넷그룹을 알리면서 최고의 인재를 발굴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에스넷그룹을 함께 이끌어갈 우수 인재들이 적극 지원하길 바라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에스넷그룹은 종합 ICT 서비스 기업으로 20년 이상 축적한 IT 인프라 역량을 기반으로 클라우드, 빅데이터, IoT, 메타버스 등 기술을 융합한 차세대 기술력을 확보하고 있으며, 인공지능(AI) 기반의 IT인프라 자동화를 실현하고자 데이터 및 소프트웨어 중심의 솔루션 연구 개발에도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