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6:25 (월)
클리프디자인, PPF 페인트보호필름 신제품 ‘옥타곤' 출시
상태바
클리프디자인, PPF 페인트보호필름 신제품 ‘옥타곤' 출시
  • 프레스센터
  • 승인 2016.07.13 16: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 필름 전문 브랜드 클리프디자인은 새로운 페인트보호필름(PPF) ‘옥타곤(Octagon)’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클리프디자인의 PPF 라인업 중에서 최상위 라인업 ‘옥타곤’은 유기물 소재 TPU 원단에 'Premask'라는 특수 코팅 공정을 거친 제품이다.
 
옥타곤(Octagon)의 필름 표면은 8각 구조의 퓨전 코팅으로 표면 처리됐고 오염 방지와 함께 스크래치 자가복원 셀프힐링 기능을 동시에 제공한다.
 
이 특별한 8각 구조층은 PPF 표면에 코팅으로 발생되는 요철 면적을 최소화해 기존 자사 펜타곤 코팅구조와 비교해 매끄러운 평활도를 제공하고 높은 선명도, 광도를 선사한다고 업체측은 말했다.
 
옥타곤(Octagon)시리즈는 안티 파울링(Anti-fouling,방오성)을 확보해 화학 물질 저항력과 발수 기능으로 PPF의 깨끗한 표면을 유지한다.
 
PPF 본연의 목적성인 스크래치, 스톤칩에서 자동차 페인트 표면을 보호하는 능력도 자사와 PPF제품군과 비교해 더 높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클리프디자인의 관계자는 “옥타곤은 클리프디자인에서 만든 차량보호필름으로 PPF 필름의 모든 기능을 아울러 PPF 시장에서 높은 경쟁력을 갖추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옥타곤 출시로 클리프디자인은 사용 목적성에 따른 4종의 PPF모델로 풀 라인업을 구성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옥타곤, 기존 셀프힐링 PPF ‘프리마엑스(PrimaX)’, 저렴한 가격에 시공 가능한 ‘엘리트(Elite)’, 개성 연출 목적의 무광 페인트보호필름 ‘매트(Matt)’ 라인업을 구축했다.
 
클리프디자인의 PPF 필름 시공은 전국 클리프디자인 프리모(PRIMO)샵과 EX스킨 전문점의 전문 시공가들로부터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시공 후 제품에 대한 시공확인서를 발급하고 있다.
 
<박수빈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