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8 18:30 (수)
베리타스, 넷백업 통합 어플라이언스 신제품 발표
상태바
베리타스, 넷백업 통합 어플라이언스 신제품 발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7.13 16: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리타스테크놀로지스가 오늘 데이터의 가시성을 지원하는 차세대 통합 어플라이언스 ‘넷백업5200 시리즈’의 신제품을 발표했다.
 
새롭게 출시된 넷백업 5240은 인포메이션 맵과 함께 사용할 경우, 데이터에 대한 보호 및 가시성 맵을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솔루션으로서 기업이 가치가 확인되지 않은 다크 데이터의 관리 과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넷백업 어플라이언스 5240 의 주요 기능에는 데이터 증가에 따른 뛰어난 확장성, 최적화된 백업 성능,우수한 에너지 효율성, 유연한 구축 옵션을 들 수 있다.
 
베리타스테크놀로지스의 스콧 앤더슨(Scott Anderson) 정보 보호 솔루션 사업부 수석 부사장은 "비즈니스의 디지털화로 데이터는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한편, 기업의 인프라스트럭처는 클라우드, 가상, 물리적 환경으로 확장되면서 데이터가 파편화되고 이로 인한 보호 및 가시성 문제도 늘어나고 있다"면서 "데이터 보호는 여전히 매우 중요하지만 갈수록 복잡해지는 IT 환경에서 단지 데이터 보호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베리타스는 부단한 혁신을 통해 고객에게 가장 앞선 방식의 백업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그 첫걸음으로 데이터 보호와 가시성을 통합 제공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