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4 17:15 (토)
시스코, 클라우드 기반의 시스코 보안 포트폴리오 발표
상태바
시스코, 클라우드 기반의 시스코 보안 포트폴리오 발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7.12 15: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스코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진행 중인 ‘시스코 라이브 2016’ 행사에서 11일(현지시간 기준), 위협 중심 보안 아키텍처를 토대로 한 클라우드 기반의 시스코 보안 포트폴리오를 발표했다.
 
시스코 보안 포트폴리오는 아키텍처 방식의 보안 솔루션을 통해 기능은 늘리면서 복잡성은 줄여 보안 효과와 안정성을 높이는 대안을 제공한다. 네트워크 가시성을 강화하고 광범위한 통합 제품들을 서로 결합함으로써 조직과 구성원 전반에 걸쳐 필요한 곳마다 간편하고 효과적인 보안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사용자가 이동하는 연결 지점마다 보안기능을 구축함으로써 직접 로그인을 하기도 전에 네트워크, 엑세스 지점, 엔드포인트까지 전방위적인 보안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한다.
 
시스코 보안 포트폴리오는 클라우드 기반의 ◇시스코 엄브렐러 로밍 ◇시스코 엄브렐러 브랜치 ◇시스코 디펜스 오케스트레이터 ◇AMP(Advanced Malware Protection)과 쓰렛 그리드를 탑재한 시스코 머라키 MX 시큐리티 어플라이언스 ◇스텔스워치 러닝 네트워크 라이선스 등으로 구성되며 통합성, 자동화 및 사용 편의성을 구현하도록 설계된 보안 솔루션과 함께 기업의 모든 디지털 비즈니스 모델을 위한 효과적인 방식을 제공한다.
 
시스코 네트워킹 및 보안 비즈니스 부문 사장 데이빗 고켈러(David Goeckeler)는 “많은 기업들이 대규모로 분산된 환경과 광범위한 공격 위협 상황에서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가운데 통합 보안 방식의 필요성은 절대적이다. 시스코는 기업 환경에 대한 전문적인 이해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디지털 시대에 가장 필요한 위협 중심의 보안 아키텍처를 통합적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