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5 05:05 (월)
아도르, 르세라핌 카즈하와 두 번째 광고 캠페인 진행
상태바
아도르, 르세라핌 카즈하와 두 번째 광고 캠페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3.09.02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피프로페셔널 브랜드 아도르가 뮤즈 르세라핌 카즈하와 함께 두 번째 광고 캠페인 활동을 진행한다.

카즈하 광고 속 제품 퍼퓸 헤어 오일은 머릿결 케어와 더불어 풍부한 잔향이 남아 향수처럼 레이어링 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별도의 스킬 없이도 윤기나는 헤어를 완성할 수 있다. 헤어 오일의 용량은 80ml와 30ml로 구성되어 있다. 

퍼퓸 헤어 오일은 나만의 아이덴티티를 완성시킬 수 있는 총 3가지 향(라 피타, 히노키, 오스만투스)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서로 레이어링 해서 사용할 수 있다. 향뿐만 아니라 제형과 사용감도 차이가 있어 모발 타입별(얇은 모발, 일반모, 손상모) 맞춤 케어가 가능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다.

해당 캠페인은 9월부터 디지털 광고를 통해 본격 홍보가 진행될 예정이다.

아도르 브랜드 관계자는 “카즈하는 당당하고 두려움 없는 변화에 맞서는 카즈하의 모습이 브랜드 방향성과 부합하다고 판단이 든다"라며, “두 번째 진행하는 광고에서도 촬영하는동안 광고 현장에서 기분 좋은 바이브를 지니고 있어  앞으로도 카즈하와 아도르의 기분 좋은 시너지가 계속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아도르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9월 ‘올영세일’을 통해 할인 가격을 선보인다.

해당 혜택은 최대 19% 할인을 선보이며 외에도 9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다양한 제품 할인 혜택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