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2 21:00 (목)
한성SMB솔루션, 인포트렌드 통합 스토리지 솔루션 EonStor GSe 패밀리 출시
상태바
한성SMB솔루션, 인포트렌드 통합 스토리지 솔루션 EonStor GSe 패밀리 출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7.11 17: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성SMB솔루션(대표 권석주)이 인포트렌드의 융합형 통합 스토리지 솔루션 EonStor GSe 패밀리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인포트렌드 EonStor GSe 패밀리는 별도 형태로 구현되던 가상화, 파일, DB 스토리지를 하나의 장비로 디자인한 통합 스토리지 솔루션이다. 도입시 운영 비용 절감은 물론 TCO 절감에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동시에 강력한 가상화 성능을 제공해 빅데이터 스토리지 구현에 최적화된 편의를 제공한다. 또한 EonStor GSe 패밀리는 자연재해와 예기치 않은 단전등의 사고로부터 데이터의 신뢰성을 견고하게 보장하는 RAID 기술이 적용됐다.
 
글로벌 네트워크 스토리지 전문 브랜드인 인포트렌드를 공식 유통하는 한성SMB솔루션 전도영 차장은 “통합 스토리지 신제품인 EonStor GSe 패밀리를 한국 시장에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EonStor GSe 패밀리의 유연성과 확장성은 기업의 요구 조건을 유영하게 대응하기에 기업의 비용 절감에 강력한 이점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