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3:45 (월)
펜타시큐리티, 대학생 마케터 3기 PENTASTIC 3 발대식 가져
상태바
펜타시큐리티, 대학생 마케터 3기 PENTASTIC 3 발대식 가져
  • 길민권
  • 승인 2016.07.08 22: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보보안 취재활동 등 통해 IT보안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
암호플랫폼 및 웹보안 전문기업 펜타시큐리티시스템(대표 이석우, 이하 펜타시큐리티)가 지난 7월 5일 대학생 마케터 3기 PENTASTIC 3 발대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지난 2014년부터 시작된 펜타시큐리티의 대학생 마케터는 SNS 활성화, 네트워킹 파티 등 다양한 활동으로 IT보안의 대중화에 앞장섰으며, 2기에는 기자단 형식으로 IT관련 다양한 이슈와 대중들의 보안 인식 등을 취재했다. 이번 3기는 에디터와 디렉터로 나누어 각각 기사 작성과 영상 및 이미지 제작을 맡게 되어, 각자의 재능을 더욱 살린 본격적인 마케터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 했다.
 
펜타스틱기자단은 지난 6월 서류심사와 면접을 거쳐 선발된 15명으로 구성되며, 9월 초까지 대학생들만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통해 IT 보안을 더 쉽게 알릴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취재 및 컨텐츠 제작에 필요한 소정의 활동비가 지원되며 활동을 완료한 마케터에게는 수료증이, 양질의 콘텐츠를 생산한 최우수 학생에겐 소정의 장학금과 향후 펜타시큐리티 입사 지원 시 우대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