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2 00:25 (목)
컴볼트, 데이터 보호 및 관리 솔루션 ‘컴볼트 데이터 플랫폼’ 업그레이드
상태바
컴볼트, 데이터 보호 및 관리 솔루션 ‘컴볼트 데이터 플랫폼’ 업그레이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7.06 15: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볼트(대표 매튜 존슨)는 오늘, 컴볼트 데이터 플랫폼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객들이 온프레미스에서부터 클라우드 환경에 이르기까지 주요 데이터를 안전하게 저장하고 접근, 복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컴볼트 데이터 플랫폼은 다수의 운영체제(OS)를 동시에 구동시킬 수 있는 하이퍼바이저 지원 확장, 유연한 확장이 가능한 스케일 아웃 스토리지 옵션 제공, 컴볼트 데이터 플랫폼과 유연한 연동을 지원하기 위해 오픈 API 지원, 애플리케이션과 하드웨어 플랫폼, 가상 서버에 대한 신속한 자동복구를 지원하는 자사의 ‘인텔리스냅™(IntelliSnap™)’의 적용 범위 및 지원을 확대했다.
 
◇컴볼트 솔루션, 온프레미스에서 클라우드 전반에 걸친 데이터 이동성 높여
컴볼트 소프트웨어는 기존 온프레미스 인프라 및 가상 인프라, 클라우드 환경 전반에 걸쳐 유연하게 데이터와 워크로드를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워크로드를 다중 OS 기반의 하이퍼바이저 환경에서부터 마이크로소프트 애저나 아마존 웹 서비스와 같은 퍼블릭 클라우드로 안전하게 이동시킬 수 있다.
 
◇API 연동으로 확장된 플랫폼 제공과 유연한 확장이 가능한 스케일 아웃 스토리지 옵션 제공
새로운 컴볼트 데이터 플랫폼은 고객과 파트너, 타사 소프트웨어 개발자가 아마존 심플 스토리지 솔루션(S3), REST, NFS 인터페이스를 통해 플랫폼에 접근할 수 있도록 API를 제공한다. 
 
◇신속한 자동복구를 지원하는 컴볼트 인텔리스냅 기술 지원 범위 확대
새로워진 컴볼트 데이터 플랫폼은 NEC 및 뉴타닉스 환경에서 자동화된 인텔리스냅을 통한 스냅샷 제어를 지원한다. 컴볼트 인텔리스냅은 다양한 스토리지 환경에서 애플리케이션 정합성 보장 기반의 스냅샷을 제공하여 고객들이 신속하게 온라인 복구를 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다양한 스토리지에 스냅샷 관리에 대한 표준화된 단일 통합 관리 환경을 지원함으로써 직관적인 모니터링 및 시점 복제본 재사용 관리를 쉽게 할 수 있으며 운영 중 관리 인원의 조작 실수를 사전에 방지하고 편리하고 신속하게 데이터를 보호 및 복구, 관리할 수 있다. 
 
컴볼트 솔루션 마케팅 디렉터 돈 포스터(Don Foster)는 “컴볼트의 솔루션은 고객들을 위한 적용 범위 확장과 혁신적인 개방성, 업계에서 폭넓은 클라우드, 하이퍼바이저, 기존 인프라 지원 및 새로운 기술과의 통합성을 제공하여 업계 관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라고 말하고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컴볼트는 고객들이 데이터 관리와 관련한 문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기술을 적용하며 최신 데이터 관리 전략을 적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다운타임 비용을 줄이고 벤더 종속성을 없애며 기존의 데이터에서 비즈니스에 필요한 가치를 최대한 얻어낼 수 있도록 돕는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