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50 (토)
에잇스니핏, 여름방학 맞이 ‘방학할땐, 엑키어때’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에잇스니핏, 여름방학 맞이 ‘방학할땐, 엑키어때’ 이벤트 진행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8.02 17: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잇스니핏, 여름방학 맞이 ‘방학할땐, 엑키어때’ 이벤트 진행

엑스키퍼(XKEEPER) 개발 기업 에잇스니핏(대표 박철우)은 2023년 여름방학을 맞이해 ‘방학할땐, 엑키어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에잇스니핏은 여름방학 기간동안 스마트기기 사용량이 급증하는 자녀의 안전한 일상과 건전한 PC·모바일 생활을 지원하고자 ‘방학할땐, 엑키어때’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총 2가지로 진행되며, 중복 참여 및 당첨이 가능하다. 이벤트는 8월 2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첫 번째 이벤트는 엑스키퍼 모바일 또는 엑스키퍼 PC를 신규/추가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최대 50만 원의 ‘여기어때 여행상품권’과 ‘투썸플레이스 애플망고빙수’를 증정한다. 엑스키퍼 PC+모바일 결합 패키지 구매자는 자동으로 모바일 및 PC 구매 이벤트에 모두 응모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엑스키퍼PC/모바일 이용자를 대상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 리뷰를 남기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아웃백 외식상품권과 투썸플레이스 애플망고빙수를 선물한다. 리뷰 이벤트의 경우, 한주간 이벤트 응모자를 집계 및 추첨해 매주 수요일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엑스키퍼는 하나의 앱으로 자녀의 PC와 스마트폰을 모두 케어할 수 있는 서비스로, PC 및 스마트폰의 사용시간과 사용프로그램/앱 관리, 자녀 실시간 위치 확인 및 이동 알림 기능 등을 제공한다.

특히 엑스키퍼는 지난해 9월 30일 채널A에서 방영된 예능 프로그램 ‘요즘 육아-금쪽같은 내 새끼’에서 금쪽이 가족의 스마트폰 중독을 예방하기 위한 솔루션으로 소개된 바 있다.

엑스키퍼는 스마트폰, 태블릿 및 컴퓨터, 노트북 등 모든 스마트기기의 동시 원격관리가 가능하며, 사용시간 관리로 과다사용 예방, 유해한 정보(사이트, 동영상, 앱 등)로부터의 보호, 프로그램·앱·사이트 사용관리로 자녀 집중력 향상, 보행 중 안전 확보, 실시간 위치 확인, 학교 및 학원 이동 알림으로 자녀의 오프라인 이동 보호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에잇스니핏 박철우 대표는 “에잇스니핏 연구소가 자녀 스마트폰 사용실태를 분석한 결과, 실제로 방학 기간에는 방학 이전 대비 스마트폰 사용량이 20~25%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라며 “에잇스니핏은 엑스키퍼를 통해 여름 방학 동안 자녀의 올바른 PC 및 스마트폰 사용 습관을 기르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