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0:30 (월)
노브레이크-서울경제진흥원, ‘새싹 청년취업사관학교-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데이터옵스 양성과정’ 2기 교육생 모집
상태바
노브레이크-서울경제진흥원, ‘새싹 청년취업사관학교-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데이터옵스 양성과정’ 2기 교육생 모집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8.02 1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브레이크가 서울경제진흥원(SBA)과 함께 ‘새싹(SeSAC) 청년취업사관학교–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데이터옵스 양성 과정’을 운영, 참여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집 과정은 2023년 8월 28일 개강 예정이며, 8월 11일 교육생 모집이 마감될 예정이다.

2023년 8월 진행되는 클라우드 교육 과정은 2022년에 진행한 클라우드 SW엔지니어 양성 과정 4기, 5기에 이은 세번째 교육과정으로 높은 모집 경쟁률과 90%가 넘는 수료율, 100% 공인자격증 취득률, 수료생 만족도 100%, 취업률 95%의 인기 높은 교육과정으로 실무중심의 전문 클라우드 인력 양성 프로그램이다.

특히 클라우드와 데이터 전문 기업의 요구에 맞춘 실무위주의 교육과정과 실무강사진, 현업클라우드 전문기업의 전문가 멘토링은 물론 프로젝트를 함께 기획, 설계, 운영하는 실무과정으로 다양한 글로벌 기업의 공인 강사 인증을 보유한 전문가들이 직접 강의하며 자격증 취득을 지원한다.

또한, 글로벌 클라우드 기업의 임직원들이 직접 실무 멘토링에 참여하여 특강은 물론 실무 중심의 프로젝트를 함께 수행하여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전문가를 양성하는 교육 과정이다.

노브레이크 클라우드 교육은 다년간 클라우드 실무 교육과정으로, 최신 기술을 실무에서 즉시 활용 가능한 수준으로 트레이닝 할 수 있도록 노브레이크가 직접 개발한 최신 교육교재 및 콘텐츠, 다양한 실습으로 구성되어 있다. 더불어, 관련 기업의 임직원들이 직접 특강과 채용을 함께 진행하며, 교육 즉시 현장에 투입할 수 있는 실무중심의 교육과정과 프로젝트로 설계되어 있다.

특히 교육생의 관심분야와 기초지식 유무, 보유 기술수준에 따라 맞춤형으로 교육과정을 참여할 수 있도록 하고, 협약을 맺은 기업 소속 기술전문가들이 강의에 참여하는 등 맞춤형 전문 교육훈련을 진행할 방침이다.

교육참여자는 전문가 특강 및 멘토링을 통한 실무 중심의 교육뿐만 아니라 협약기업 및 연계 기업으로의 취업, 기술 중심의 맞춤형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컨설팅과 더불어 기업매칭데이, 1:1 창업 멘토링 등 새싹 수료생만을 위한 특화된 취창업 프로그램을 제공받을 수 있다.

교육은 오는 8월부터 24년 1월, 약 5개월 간 청년취업사관학교 용산캠퍼스에서 진행되며, 만 15세 이상의 취업의지가 있는 서울시민을 대상으로 8월 11일까지 모집 중이다.

기초지식 테스트와 면접 등을 거쳐 교육 대상자 28명을 선발하며, 자세한 내용은 청년취업사관학교 새싹(SeSAC)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