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3:35 (월)
HPE, 올플래시 데이터센터 위한 HPE 3PAR 스토어서브 플래시 제품군 강화
상태바
HPE, 올플래시 데이터센터 위한 HPE 3PAR 스토어서브 플래시 제품군 강화
  • 길민권
  • 승인 2016.06.30 18: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휴렛팩커드(대표 함기호)는 오늘 기업들이 올플래시 데이터센터를 통해 비즈니스를 전환할 수 있도록 HPE 3PAR 스토어서브(HPE 3PAR StoreServ) 플래시 제품군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표된 HPE 3PAR 스토어서브 플래시 제품군에 대한 업데이트는 ▲대용량 SSD 확대 지원을 통한 세계 최대 용량의 올플래시 시스템 제공 ▲도커 통합 볼륨 플러그인 지원을 통한 통합 스토리지 강화 ▲ 플래시 통합 데이터 프로텍션(data protection)이다.
 
특히 데이터센터에 있어 플래시가 확대됨에 따라 빠른 속도로 데이터를 보호하는 것이 더욱 중요해졌다. HPE 리커버리 매니저 센트럴은 전통적인 스토리지 백업보다 23배 빠른 속도로 애플리케이션 스냅샷을 3PAR 플래시에서 보조 스토리지로 이동 시켜 신속한 데이터 보호가 가능하다. 
 
한국 휴렛팩커드 스토리지 사업부 총괄 이경근 상무는 “HPE는 통합된 IT 스택(stack) 시대를 맞이하여, 플래시 및 소프트웨어 정의 스토리지와 함께 하이브리드 IT를 강화할 수 있는 인프라와 소프트웨어 혁신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