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7:30 (토)
닉스테크, 공공기관과 금융권에서 망분리 및 보안 USB 수주
상태바
닉스테크, 공공기관과 금융권에서 망분리 및 보안 USB 수주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6.30 15: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닉스테크(대표이사 박동훈)가 산업안전보건공단, 한국전기안전공사, 교통안전공단 등의 공공기관에서 망분리 사업을 KB 생명, 신한금융투자증권 등의 금융권에서 보안 USB 프로젝트를 수주하면서 사업의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해당 사업에서 판매된 닉스테크의 주요 솔루션으로는 DLP(데이터유출방지) 솔루션인 ‘세이프 피시 엔터프라이즈’와 보안 USB ‘세이프 유에스비플러스’다.
 
세이프 피시 엔터프라이즈는 PC 내 주요정보를 검출하여 외부로 유출되는 기업의 중요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솔루션이다. 세이프 유에스비플러스는 보안 USB와 일반 저장 매체를 등록하여 매체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닉스테크측은 해당 제품을 통해 망간의 자료 이동을 관리 ◇사용자의 악의적인 정보 유출 차단 ◇보조 기억 매체를 통한 정보 유출을 차단할 수 있으며 두 제품 모두 분리된 환경에서 업무 연속성과 효율적인 보안 정책 관리를 위해 도입되었다고 설명했다.
 
박동훈 닉스테크 대표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는데 힘쓰고 있으며 최근 출시한 이상징후탐지 솔루션 ‘세이프 몬’ 과 랜섬웨어 대응 솔루션 ‘세이프 프로세스’도 많은 고객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