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0:05 (토)
베리타스-킨드릴, 데이터 보호 및 복구 위한 신규 서비스 공개
상태바
베리타스-킨드릴, 데이터 보호 및 복구 위한 신규 서비스 공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7.19 21: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리타스와 킨드릴은 양사 간 전략적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베리타스 데이터 보호 위험 평가(Data Protection Risk Assessment with Veritas)’와 ‘베리타스 사고 복구(Incident Recovery with Veritas)’의 신규 서비스 두 종류를 발표했다.

‘베리타스 데이터 보호 위험 평가’는 킨드릴의 IT 전문가 컨설팅 네트워크를 통해 제공되며 기업 및 조직의 IT 인프라 및 데이터를 업계 성공 사례와 비교 분석해 사이버 레질리언스 성숙도 평가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킨드릴은 사이버 레질리언스 프레임워크를 베리타스 데이터 관리 솔루션과 결합하여 위험 요인, 레질리언스 격차 및 보안 취약점을 식별한다. 유연한 배포 모델을 통해 전문가들이 다양한 유형의 조직의 특수한 요구사항, 규정 및 절차에 대해 맞춤형으로 진행 가능하다. 서비스는 온프레미스, 하이브리드 및 클라우드 환경에 대한 통합된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독자적인 정보분석을 통해 고객들이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관리 및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가시성과 정보를 제공한다.

‘베리타스 사고 복구’는 백업, 재해 복구 및 사이버 복구를 포괄하는 완전 관리형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지능형 자동화, 운영 민첩성, 규모의 효율화, 사이버 사고 발생 시 신속한 복구를 위해 클라우드 전반에서 일관적인 경험을 제공 등 AI 기반 자율 데이터 관리 기능이 차별화된 특징이다. 이 서비스를 통해 조직은 에어갭 보호, 변조 불가 스토리지(immutable storage), 이상 탐지 및 복구 자동화 등 기능을 활용해 데이터 유출 리스크 및 고비용 문제를 줄일 수 있다.

킨드릴의 글로벌 보안 및 사이버 레질리언스 프랙티스 총괄 크리스 러브조이(Kris Lovejoy)는 “디지털 전환 및 클라우드의 장점은 분명하지만, 기업들은 위험에 대해서도 대비할 필요가 있다”며 “양사 파트너십을 통해 킨드릴과 베리타스는 세계 최대 규모의 기업 및 조직들이 진정한 사이버 레질리언시를 달성하도록 지원했던 수년 간의 경험을 공유하고 있다. 이번에 양사 공동으로 개발한 서비스들은 고객사들이 현재 상황을 명확하게 파악하고 보완이 필요한 부분을 확인하여 장기적으로 보안을 강화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고 말했다.

베리타스의 글로벌 채널 및 전략적 제휴 담당 선임부사장 마이크 월키(Mike Walkey)는 “현재는 데이터가 넓게 분포되어 있고 랜섬웨어 공격 빈도가 증가하는 등 위협이 계속 진화하고 있어 이전에 사용되던 데이터 보호 방안들이 시대에 뒤쳐지고 있는 상황이다”라며 “킨드릴과 베리타스는 미션 크리티컬한 IT 환경을 관리해 온 높은 수준의 전문성과 신뢰받는 데이터 보호, 복구 및 컴플라이언스 기술을 결합하여 기업들이 위험을 평가하고 데이터 보안, 레질리언시, 및 컴플라이언스를 준수하도록 지원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