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8:05 (토)
트렌드마이크로, 포레스터 평가에서 네트워크 분석 및 가시성 분야 리더 선정
상태바
트렌드마이크로, 포레스터 평가에서 네트워크 분석 및 가시성 분야 리더 선정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7.05 22: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드마이크로(지사장 김진광)는 오늘 13개 상위 솔루션 제공업체를 대상으로 한 새로운 포레스터(Forrester)의 평가에서 트렌드마이크로가 네트워크 분석 및 가시성(NAV) 솔루션 분야의 리더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트렌드마이크로의 제품 평가에서 세 가지 핵심 제품에 대해 분석했다.

제로 트러스트는 미국 정부와 세계 시장이 나아가고 있는 방향이지만, 조직은 네트워크에 대한 포괄적인 인사이트와 제어 없이는 진정한 제로 트러스트를 달성할 수 없다.

포레스터는 네트워크 트래픽을 모니터링하고, 위협을 탐지하고, 앱과 자산을 발견하고, 패킷 페이로드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는 데 NAV 솔루션이 사용된다고 설명한다. 해당 보고서에 따르면 NAV 솔루션은 분석, SOAR, XDR, 기타 툴과 통합돼 제로 트러스트를 추진하기 위한 가시성과 분석의 기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 분야와 관련해 포레스터는 트렌드마이크로의 트렌드 비전 원(Trend Vision One), 딥 디스커버리(Deep Discovery), 티핑 포인트(Tipping Point)의 세 가지 제품에 대해 분석했다.

포레스터 보고서는 트렌드마이크로가 "경쟁업체와 차별화"되는 "네이티브 위협 인텔리전스가 풍부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유했다고 분석하며, 트렌드마이크로의 풍부한 상관관계 데이터 세트가 "신속하고 충실도 높은 확신”을 가질 수 있게 한다고 설명했다. 트렌드마이크로는 증강 위협 분석, API 및 기타 통합, 비전, 혁신 등 12개 항목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하여 리더로 선정됐다.

포레스터 보고서에 따른 트렌드마이크로의 제품 분석은 직관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UI를 제공, 위협 탐지는 여러 소스로부터의 원격 분석 수집에 크게 의존, AWS 클라우드 환경 사용 고객은 멀티 클라우드 및 멀티 테넌트 자산에 대한 긴밀한 통합의 이점 활용 가능, 트렌드마이크로의 NAV 제품은 다른 트렌드마이크로 제품을 사용 중이거나 XDR이 포함된 플랫폼 제품을 찾고 있는 중견 및 대기업에 매우 적합 등의 평가를 포함하고 있다.

포레스터 보고서는 "트렌드마이크로의 비전은 데이터를 제공하는 공급업체에 관계없이 엔드포인트에서 클라우드에 이르는 모든 텔레메트리 데이터를 하나의 통합된 보기로 결합하는 것"이라며 "트렌드마이크로의 NAV 전략은 침입 방지, 제로 트러스트 에지, 엔드포인트에 있어서의 역량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단일 벤더 기술 스택을 제공한다. 트렌드마이크로는 다른 모든 기술을 잠재적 공격 벡터로 간주하고 새로운 공격 기법을 차단하는 데 중점을 둔다는 점에서 독보적"이라고 평가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