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4:10 (일)
유니온커뮤니티, 전세계 주요 보안시설 대상 생체인식 솔루션 공급 확대
상태바
유니온커뮤니티, 전세계 주요 보안시설 대상 생체인식 솔루션 공급 확대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6.12 15: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대통령실 및 국회의사당 등 주요 보안시설에 제품 설치
유니온커뮤니티가 인도 국회의사당에 생체인식 단말기를 설치하였다. (좌측 이미지: The new parliament, GOVERNMENT OF INDIA)
유니온커뮤니티가 인도 국회의사당에 생체인식 단말기를 설치하였다. (좌측 이미지: The new parliament, GOVERNMENT OF INDIA)

생체인식 통합 보안 솔루션기업인 유니온커뮤니티(대표 신요식)가 전세계 주요 국가의 보안시설을 대상으로 생체인식 솔루션 공급을 확대하고 있다.

최근 유니온커뮤니티는 인도 연방정부 의회 프로젝트를 통해 국회의사당에 워크스루 방식의 8인치 프리미엄 얼굴인식 시스템 유바이오-엑스 페이스 프리미엄 (UBio-X Face Premium)을 공급하였으며, 카자흐스탄의 국가 보안시설에도 생체인식 단말기를 공급할 예정으로 밝혔다. 국내에서는 대통령실에 생체인식 단말기를 설치하는 등 국내외 주요 국가 보안 시설을 대상으로 생체인식 솔루션 공급을 진행하고 있다.

유니온커뮤니티의 생체인식 보안 솔루션은 세계적인 중요 보안시설뿐만 아니라 금융 기관, 공공 시설, 기업 본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다. 특히 생체인식 출입통제 단말기의 탁월한 성능과 신뢰성은 기밀 정보 보호와 무단 출입 방지에 매우 효과적으로 기여하고 있으며, 다양한 고객들의 요구에 부합하는 다양한 생체인식 단말기 라인업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세계적인 중요 보안시설들에서 생체인식 출입통제 시스템의 도입은 보안 수준의 향상과 기밀 정보의 보호를 위한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이러한 경향은 전 세계적으로 확대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유니온커뮤니티 신요식 대표는 “고객들의 보안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기술을 발전시키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을 통해 높은 신뢰성으로 인정받아 해외 매출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하반기에도 더욱 확장된 해외 매출을 기대하고 있으며, 글로벌 시장에서 더 큰 성과를 이끌어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니온커뮤니티는 최근 금융권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이룬 서버기반 생체인식 솔루션인 ‘유바이오-이지패스(UBio-ezPass)’와 세계 최초의 특징점 기반의 비문인식 장치인 유바이오-펫아이디(UBio-PetID)를 시장에 선보이는 등 생체인식 단말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솔루션과 서비스로 많은 관심을 이끌어 내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