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2:55 (토)
아카마이, 아카마이 파트너 프로그램에 주요 개선 사항 발표
상태바
아카마이, 아카마이 파트너 프로그램에 주요 개선 사항 발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6.12 15: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전적 인센티브 높이고 아카마이와의 협력 강화

아카마이(아카마이코리아 대표 이경준)가 아카마이 파트너 프로그램에 대한 새로운 주요 개선 사항들을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 내용에는 새로운 가격 할인, 간소화된 파트너 온보딩 및 거래 관리, 아카마이 전문가 및 제품 뉴스에 대한 내부자 액세스 등이 포함되어 있다.

아카마이 채널 파트너들은 이제 신규 거래 시 추가적인 가격 할인을 선적용 할 수 있다. 이는 현장 영업 전문가들의 목표와 금전적 보상이 보조를 같이하도록 함으로써 새로운 기회를 발굴에 따른 인센티브를 높인다. 더불어, 더욱 현대화되고 간소화된 온보딩 프로세스를 통해 새로운 채널 파트너들은 더 적은 시간과 노력으로도 보다 신속하게 아카마이 파트너 프로그램의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파트너 포털에 대한 지속적인 업데이트는 다양한 접점에서 파트너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설계됐다. 아카마이는 새로운 기회를 더욱 쉽게 등록 및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일련의 개선 사항을 수개월 내에 선보일 예정이며, 비즈니스 계획 및 파트너 성과 관리 또한 간소화할 계획이다. 핵심 지표의 투명성이 높아짐에 따라 파트너들은 성과를 더욱 깊이 이해하고 분기별 사업 보고(QBR)를 보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진행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더욱 실용적인 형식과 간소화된 분류 체계를 통해 파트너 콘텐츠 자산의 활용성을 높여, 파트너들이 성공에 필요한 정보에 더욱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됐다. 파트너 프로그램의 일원들은 아카마이 전문가들과 직접적인 소통이 가능하며, 미출시 신제품과 미공개 제품 발표 계획 등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폴 조셉(Paul Joseph) 아카마이 글로벌 세일즈 및 서비스 총괄 부사장은 "아카마이의 채널 파트너들은 아카마이의 지속적인 성장에 필수적인 존재이다”라며 “이번 파트너 프로그램의 개선 사항들은 우리가 함께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고객들이 느끼는 공동의 가치를 인정한 것이다. 아카마이는 시장에서 선택받는 파트너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파트너와 그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완벽하게 충족할 수 있도록 파트너 프로그램을 계속 발전시켜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