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1 11:05 (일)
브이엠솔루션 “의료기관, 망분리 사업 검토 시 우선적으로 VMFort 검토 진행 중”
상태바
브이엠솔루션 “의료기관, 망분리 사업 검토 시 우선적으로 VMFort 검토 진행 중”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6.08 14: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이엠솔루션(대표 이창열)은 이번 국내 최대 의료기관 정보보호 컨퍼런스 MPIS 2023에서 자사 망분리 솔루션과 재택근무 솔루션을 선보였다. 

브이엠솔루션은 망분리솔루션 “브이엠포트(VMFort)”와 재택근무솔루션 “브이엠포트 H(VMFort-H)”에 대하여 개발 및 솔루션 공급을 하고 있다. 

두 솔루션은 기존 사무실부터 재택근무 영역까지 보안 사각지대를 최소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VMFort를 통하여 고객사 내부망인 업무영역과 외부망인 인터넷영역의 프로세스, 메모리, 사용자 계정 시스템, 파일시스템, 입출력 장치 드라이브 등 자원을 분리해 악성코드 유입을 방지하고 내부정보 유출을 방지한다. 또한, 해커의 내부 업무망 침입을 원천적으로 막을 수 있다. 이러한 과정을 기반으로 고객 데이터를 보호하고 서비스의 안전한 운영을 지원한다. 

VMFort 제품을 사용한다면 PC를 두 대 사용하는 기존 물리적 망분리 방식 대비 50% 이상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더불어 호환성이 높아 기존 운영 중인 보안제품, 자체 개발 프로그램을 커스터마이징할 필요가 없으며 사용자 추가 시 라이선스 증설만으로 바로 VMFort를 사용할 수 있기에 확장성이 용이하다. 

VMFort의 의료기관 레퍼런스는 삼성서울병원, 신촌세브란스병원, 강북삼성병원, 아주대학교병원과 같은 10여곳 이상의 상급종합병원, 대학병원, 의료원이 있으며, 기 구축된 레퍼런스를 통하여 VMFort의 보안성, 호환성, 편의성, 경제성에 대한 검증을 완료하였으며, 이를 기반으로 의료기관에서는 망분리 사업 검토 시 우선적으로 VMFort에 대하여 검토 진행 중에 있다.

이창열 브이엠솔루션 대표는 “논리적 망분리 솔루션 전문회사로서 지난 10여년 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향 후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해 전직원이 최선을 다해 고객사의 요구사항에 맞추어 지원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브이엠솔루션의 상세한 솔루션 소개는 아래 영상을 참고하면 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