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5 21:55 (화)
워크데이, ‘워크데이 엘리베이트 서울 2023’에서 고객 모멘텀 발표
상태바
워크데이, ‘워크데이 엘리베이트 서울 2023’에서 고객 모멘텀 발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3.06.02 18: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표하고 있는 폴 헤니건 워크데이 APJ 총괄사장
발표하고 있는 폴 헤니건 워크데이 APJ 총괄사장

워크데이는 '워크데이 엘리베이트 서울 2023'에서 지속적인 고객 모멘텀을 발표했다.

이번 행사를 위해 방한한 폴 헤니건(Paul Henaghan) 워크데이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 총괄사장은 전 세계 10,000여개의 워크데이 고객사가 코어에 인공지능(AI)과 머신러닝(ML)을 장착한 워크데이 플랫폼을 활용하면서 미래의 업무에 적응하고 성장하고 있으며, 워크데이 또한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꾸준히 성장 기회를 포착하고 있음을 강조했다.

폴 헤니건(Paul Henaghan) 총괄사장은 “이 중요한 고객 마일스톤은 워크데이가 수년 간 고객과 공감하는 관계를 구축하면서 진심으로 경청하고 고객이 변화하는 세상에서 필요로 하는 혁신을 제공해 온 덕분이다”라며 “이 성과는 혁신을 무에서 이룰 수 없다는 워크데이의 근본적 믿음을 반영하고 있다. 우리의 고객은 워크데이 직원들, 그리고 신뢰받는 파트너 생태계와 서로 협력하는 강력한 커뮤니티의 일원으로서, 서로 혁신을 추진하면서 프로세스와 운영을 개선하도록 상호 보완하고 있다”고 말했다.

공동 혁신, 파트너십 그리고 커뮤니티에 중점을 둔 올해의 워크데이 엘리베이트는 국내 고객의 성과와 고객 성공사례를 집중 소개함과 동시에 워크데이 엔터프라이즈 매니지먼트 클라우드가 어떻게 AI와 ML을 활용해서 인사와 재무를 통일된 클라우드 기반 시스템에서 결합시키는지를 보여줬다. 소개된 국내 주요 고객사로는 대한항공, 한화솔루션, 무신사, HL만도 등이 있다.

워크데이는 고객에게 거의 십 년 전부터 AI와 ML 역량을 제공해 왔으며 플랫폼 우선 접근으로 새로운 ML 역량을 애플리케이션에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었다. ML은 많이 사용할수록 점점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수백만 사용자가 동일한 플랫폼에서 수십 개 애플리케이션을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보다 빠른 속도로 개선된다.

올해 워크데이 엘리베이트 서울을 후원하는 파트너로는 삼성SDS, 머서, 딜로이트, 메타넷 SaaS 등이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