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3:35 (월)
인천 복합쇼핑몰 아이즈빌아울렛, 경품이벤트 1등 당첨자 시상
상태바
인천 복합쇼핑몰 아이즈빌아울렛, 경품이벤트 1등 당첨자 시상
  • 프레스센터
  • 승인 2016.06.13 14: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합쇼핑몰 인천 아이즈빌아울렛은 지난 5일(일) ‘개점 13주년 감사이벤트’ 경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개점 13주년을 맞아 지난 5월부터 진행 중인 이번 감사이벤트의 첫 번째 당첨자는 부천시에 거주하는 윤모씨가 선정됐다.

1등 당첨자에게는 쉐보레 스파크가 전달되었고, 2등 당첨자인 김영희씨(부평구 산곡동)에게는 43인치 LED TV, 3등 당첨자 김현식(인천 서구 경서동), 이성진(인천 계양구 작전 2동)씨에게는 접이식 삼천리자전거가 주어졌다.

이번 경품추첨식은 부평구 국회의원 홍은표 의원, 전 국가대표 농구선수 한기범씨와 아이즈빌아울렛 방문객 1명이 참여한 가운데 공개추첨으로 진행됐고 당첨자 내역은 아이즈빌아울렛 홈페이지에 게재되었다.

아이즈빌 관계자는 “아이즈빌아울렛을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께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하는 마음으로 선물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 12월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13주년 감사이벤트는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응모의 기회가 주어지며 응모권 작성 후 1층 전시경품차량 옆 응모함에 응모하면 된다.
 
인천 부평구 청천동에 위치한 아이즈빌아울렛은 국내외 브랜드 180여 개의 패션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 이상 할인가로 판매한다. CGV부평 10개관의 멀티플렉스 영화관과 애슐리, 프라임마리스 등 패밀리레스토랑이 입점돼 있으며 휘트니스, 스크린골프, 키즈카페 등 가족, 연인 남녀노소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쇼핑문화시설을 갖춘 복합쇼핑센터이다.

<임도경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