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5 01:45 (일)
에버스핀, 정부 방미 경제사절단에 참여
상태바
에버스핀, 정부 방미 경제사절단에 참여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4.24 16: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탁월한 성과와 기술력으로 북미시장 공략 가능성 높아

에버스핀(대표 하영빈)이 정부의 방미 경제사절단에 참여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윤석열 대통령의 미국 국빈 방문에 동행하는 경제사절단은 총 122명 규모다. 전국경제인연합에서 공개한 명단에는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최태원 대한상공회의소 회장(SK 회장),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 구광모 LG 회장,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 등 주요 대기업 총수들은 물론 각 분야에서 유력한 중견, 중소기업들이 이름을 올렸다.

에버스핀의 하영빈 대표는 방미 경제 사절단으로 워싱턴DC 백악관 방문하고 보스턴에서 열리는 한미 클러스터 라운드 테이블에 참여하게 된다. 이를 통해 IR을 진행하고 현지 VC 및 경제인들과 북미시장 진출을 논의할 예정이다.

한편 에버스핀은 해외에 JV를 설립해 운영 중이다. 이와 더불어 SBI홀딩스(일본 대형 금융그룹), 만디리(인도네시아 국영은행), 자고은행(동남아 최대 인터넷 은행) 등 해외 고객사에 도입된 경험으로 글로벌 경험치가 크다. 또한 카카오뱅크 등 60곳이 넘는 국내 금융사가 에버스핀의 솔루션을 운용하고 있어 기술력에 있어서도 검증된 상태다.

에버스핀의 해킹방지솔루션 에버세이프는 2009년 미국 오바마 정부 시절 천명된 주요 보안 지향점인 MTD(Moving Target Defense)를 실현한 솔루션이다. 또한 피싱방지 솔루션 페이크파인더(FakeFinder)는 뛰어난 악성앱 탐지성능으로 국내 피싱방지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