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5 20:10 (화)
에이투, PC방 게이밍 & 사무용 유선마우스 ‘에이투 AG0104’ 출시
상태바
에이투, PC방 게이밍 & 사무용 유선마우스 ‘에이투 AG0104’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3.04.20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가전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에서 최근 게이밍 유선마우스 겸 사무용 유선마우스로 동시 사용할 수 있는 제품 AG0104를 출시하였다. 

AG0104 제품은 블랙,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이루어졌으며, 정밀한 게이밍을 위한 고사양 센서 탑재와 함께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함게 갖추었다.

특히 7단계의 DPI설정과 함께, 2,000만번의 클릭을 버티는 높은 내구성은 에이투 유선마우스의 장점을 극대화했다. 그립감 또한 사무용으로 사용해도 전혀 손색이 없게 출시가 되었기에 편리하게 다양하게 사용 또한 가능하다.

에이투는 최근 게이밍마우스 및 게이밍키보드 부분의 컴퓨터 가전기기의 영역을 본격적으로 확장하고 있으며 블루투스마우스, 무선키보드마우스 세트 등 최근 게이밍 수요의 확장과 코로나가 해제되고 다시금 피씨방 산업이 확장되는 부분에 맞춰 제품을 지속 출시하고 있다.

엔데믹 분위기 조성과 함께, 코로나19 감염을 우려해 매장을 꺼려했던 유저들이 다시 PC방을 방문함에 따라 피씨방 수요가 자연스럽게 증가될것이라는 평가다. 또한 앞서 재택, 온라인으로 이뤄지던 업무와 수업도 다시 오프라인에서 이뤄지며 유저들이 PC방을 방문할 기회가 늘었다.

에이투 관계자는 "AG0104 신제품 게이밍 마우스는 출시부터 현재까지 꾸준하게 관심을 받고 있으며 매년 고객피드백을 바탕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되고 있다. 입문용이나 가성비 마우스 등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으며 최근 사무용마우스로도 많은 구매가 이루어지고 있으니 AG0104 유선 LED 마우스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며 "최근 학교 및 공공기관 단체 구매 또한 급증하고 있으며, 준비한 물량이 조기품절 예상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