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45 (금)
가비아CNS, 아마존 진출 중소기업 모집
상태바
가비아CNS, 아마존 진출 중소기업 모집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4.18 17: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비아CNS(대표 원종홍)가 아마존, 이베이 등 북미 주요 쇼핑몰에 진출할 중소기업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가비아CNS는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의 2023 글로벌 쇼핑몰 입점판매사업 수행사로, 이번에 대상자로 선정되는 기업은 가비아CNS의 해외 진출 대행 서비스를 지원받게 된다.

선정된 참여 기업이 제품 정보를 제공하면, 가비아CNS는 아마존 입점과 판매를 위한 모든 업무를 대행하게 된다. 구체적으로 제품 경쟁력 분석, 영문 번역, 상세 페이지 디자인, 제품 등록, 온라인 마케팅, 해외 배송, 수출 신고, CS 등 해외 판매를 위한 전 과정이 해당한다.

또한 오픈마켓인 아마존과 이베이에서 판매를 활성화하기 위해 키워드 광고, 쿠폰 할인 프로모션, 커뮤니티 홍보, 해외 인플루언서 마케팅, 라이브 커머스 등 제품별 맞춤 판매 전략을 도입한다는 입장이다.

한동근 가비아CNS 커머스사업팀장은 “자사는 2016년부터 8년 연속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의 글로벌쇼핑몰 입점판매사업의 수행사로 작년에는 신청이 조기 종료되는 등 참여 기업의 만족도가 높았다”라며 “해외 판매는 가비아CNS가 책임질 테니 좋은 제품이 있는 국내 기업의 많은 신청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신청 기한은 4월 24일까지로, 고비즈코리아에서 가능하다. 대상자는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으로 신용불량 기업, 국·지방세 체납 기업은 지원에서 제외된다. 자세한 내용은 가비아CNS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