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6:35 (토)
와콤, 전자 문서 솔루션 DTK-1651 출시
상태바
와콤, 전자 문서 솔루션 DTK-1651 출시
  • 길민권
  • 승인 2016.06.09 18: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잉크 사용으로 효율적이고 안전한 솔루션 제공
와콤은 페이퍼리스 솔루션을 위한 최신 액정 태블릿 DTK-1651을 출시했다. 특히 최첨단 암호화 기술과 효율적인 단축키 프로그래밍을 위한 익스프레스키도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사용자들은 15.6인치 풀HD LCD 디스플레이 화면에서 A4사이즈와 레터(Letter) 사이즈 크기의 문서를 별도의 스크롤 작업 없이 쉽게 확인할 수 있다”며 “기업, 의료 업계, 교육기관 등을 위한 페이퍼리스 솔루션으로서,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실현시켜 준다”고 설명했다.
 
또 “DTK-1651은 은행, 보험사, 병원, 대학, 호텔, 소매점 등에서 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디지털 문서를 손쉽게 승인 및 편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은행 및 보험업계에서 DTK-1651을 활용할 경우, 고객들은 화면 위에서 직접 별도의 스크롤 작업이나 크기 변경 없이 안전하게 문서를 확인 및 서명할 수 있다. 병원에서는 의료진들이 직접 진료 차트에 주석을 달거나 그림을 그림으로써 보다 원활하게 환자와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다. 또 발표자 및 강사들은 주석, 그림 그리기 등을 활용해 자료 데이터를 시각화함으로써 발표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코미야마 시게키 와콤 부사장은 "DTK-1651의 디자인은 제품의 효율성 및 보안성을 고려해 제작됐으며, 기업들의 비용 절감 효과를 위한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며 “큰 성공을 거두었던 이전 모델과 이번 최신 모델을 통해 전자 문서 솔루션 시장에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