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10 (토)
[G-PRIVACY 2023 전시회] 스카이하이 시큐리티, 변화한 업무환경에서 데이터 보호 통합 솔루션 제공
상태바
[G-PRIVACY 2023 전시회] 스카이하이 시큐리티, 변화한 업무환경에서 데이터 보호 통합 솔루션 제공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4.06 13: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3월 23일 데일리시큐 주최 상반기 최대 공공, 금융, 기업 개인정보보호&정보보안 컨퍼런스 G-PRIVACY 2023이 전국 각 산업분야 1,300여 명의 보안실무자가 대거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 개최되었다. 

G-PRIVACY 2023은 전시회도 성황리에 열렸다. 

이 날 전시회에 참석한 스카이하이 시큐리티(대표 황민주)는 맥아피 엔터프라이즈에서 분사한 클라우드 전문 보안 회사다. 글로벌 No.1 CASB 제품과 ShadowIT GTI, 유해 사이트 차단 솔루션(On prem/Cloud 프록시)를 주요 제품으로 하여 고객 전사 데이터 보호 및 재택근무 환경에서 데이터를 보호하는 통합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스카이하이 시큐리티는 변화한 업무환경에서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는 통합 솔루션을 제공한다. 

첫번째로, 2011년부터 지속적으로 갱신되어온 Shadow IT GTI DB를 가지고 있다. 이를 통해서 기존의 차단리스트(Blacklist)와 카테고리(Category) 기반의 유해 사이트 차단방식에 Shadow IT 차단을 추가한다. 이로써, 챗GPT와 같은 ShadowIT 사용이 증가하는 업무 환경에서 실제 직원이 사용중인 클라우드 서비스 사용현황과 SaaS 별 위험 노출 상세 내용을 파악하고, 위험한 사이트에 노출되는 직원을 구분하여 Shadow IT 사용을 가이드하고 제어할 수 있다. 

두번째로, M365, GWS, Slack과 같은 기업이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 SaaS 서비스에 대한 가시성과 DLP(정보 유출 방지)기능, 비정상행위 탐지 기능을 제공한다. 

세번째로, 재택근무 환경에서 필요한 모든 보안기능을 클라우드 POP을 통해 제공한다. Proxy, DLP, AV, CASB, OCR, RBI, ZTNA, FWaaS 등의 기능을 제공하며, 하나의 콘솔을 통한 통합 모니터링 및 제어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클라우드와 정책 동기화가 가능한 Proxy 장비를 사용하는 경우, HTTP 2.0 이상으로 복호화된 패킷을 사내의 보안장비로 전달하여, 챗GPT등 다양한 형태의 ShadowIT에서 발생되는 메시지를 모니터링할 수 있다. 

스카이하이 시큐리티는 고객사의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영역의 데이터 보호를 주된 목적으로 하고 있다. Cloud(Saas) 서비스가 확장이 됨으로써 보안영역에서 제일 우선시 해야 하는 것은 클라우드서비스에 대한 가시성 확보다. 

스카이하이시큐리티는 Shadow IT 진단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서 적절한 통제를 위한 가시성을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다음 단계로, Sanctioned Saas에 대한 DLP 정책을 통해서 엔드포인트, 네트워크, 클라우드까지 데이타 보호전략을 확대해 나가는데 있다.  

마지막으로 새로워진 파트너 프로그램을 통해서 기존에 있는 파트너 뿐만 아니라 역량있는 파트너를 영입해서 대 고객 서비스도 향상시키면서 시장 확대해 나가는 데 있다. 

스카이하이 시큐리티 솔루션의 보다 상세한 내용은 아래 영상을 참고하면 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