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8:50 (토)
경기도 양주 '송추 포레스트 에코' 분양
상태바
경기도 양주 '송추 포레스트 에코' 분양
  • 프레스센터
  • 승인 2016.06.08 12: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호국로 473번길 일대에 '송추 포레스트 에코'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단지 면적은 6만 9,074㎡, 약 105필지(테라스하우스 미포함)로 공급된다. 분양 규모는 379㎡-986㎡까지 다양하게 구성되고 분양 가격도 필지별로 세분화했다.
 
단지 내에 실내 골프연습장과 북카페가 들어선다. 외부에는 약수터, 퍼팅그린, 운동시설, 야외 공연장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도심형 대단지 송추 포레스트 에코는 도시가스가 들어서고 포레스트교 앞으로 경비실이 있다. 단지 내 도로는 우기로 인한 침수 피해 방지를 위해 아스콘으로 포장되고 전기와 통신 지중화, 상하수도를 구비한다.
 
서울외곽순환도로 송추IC가 2분 거리에 있다. 송추IC를 이용하면 의정부와 고양시로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광화문, 여의도, 강남 테헤란로 등 서울 도심 및 강남권도 이동이 가능하다. 지하철 3호선 구파발역은 대중교통으로 이용 가능하다.
 
단지 인근으로는 농협, 대형마트, 다이소, 병원 등 생활편의시설이 있고 송추초등학교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장흥도서관, 북한산국립공원, 청암민속박물관, 양주시립미술관 등을 갖추고 있다.
 
송추 포레스트 에코는 단지 뒤쪽으로는 일영봉, 앞쪽으로는 공릉천을 끼고 있다. 단지는 남동향으로 배치했다.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호국로 풍차빌딩에 위치해 있다. 사전예약제로 휴일에도 운영한다.  

<임도경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