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4:55 (토)
티맥스티베로-티맥스오피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최 ‘소프트웨어 프리 마켓 페어’ 참가
상태바
티맥스티베로-티맥스오피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최 ‘소프트웨어 프리 마켓 페어’ 참가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3.28 21: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맥스티베로(대표이사 김대기)와 티맥스오피스(대표이사 이동석)는 3월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최 ‘소프트웨어 프리 마켓 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소프트웨어 프리 마켓 페어’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상용소프트웨어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중앙부처 및 주요 공공기관과 지자체를 대상으로 국내 전 산업분야에 적용될 우수한 소프트웨어 제품과 기술을 전시 및 발표한다. 또한 공공 소프트웨어 역량 강화를 위한 방안과 계획을 민관이 함께 논의하고 공유함으로써 디지털 혁신의 핵심인 소프트웨어가 미래를 주도하는 것을 목적으로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서 티맥스티베로는 지난해 조달 혁신제품으로 선정된 클라우드 최적화 DBMS 티베로와 DB 모니터링 및 성능 관리 솔루션 시스마스터 DB 8 그리고 오픈소스기반의 DBMS 플랫폼인 Tmax OpenSQL(구.하이퍼 SQL) 등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다양한 솔루션을 이번 행사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티맥스오피스는 문서 작성 및 관리부터 협업까지 통합하는 SuperDocs 등의 제품과 솔루션을 선보이며 업무 방식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이날 티맥스슈퍼앱 플랫폼의 기술과 비전도 함께 소개된다. 티맥스슈퍼앱은 손쉬운 앱 개발과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올인원 IT 플랫폼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주요 정부 부처 및 기관, 지차체 등 공공 기관 타겟에 맞춰 K-IT 혁신과 공공 디지털화를 선도하는 슈퍼앱 기술 및 적용 사례 등을 소개하고 관련 자료를 배포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티맥스그룹 부스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티맥스티베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맥스그룹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정부 및 공공기관에 보급 기회를 확대할 것이며, 나아가서 디지털 전환 및 기술 혁신을 선도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