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시소아이티-시큐어가드테크놀러지, ‘APPM for CCTV’ 솔루션 총판 체결
상태바
‘시소아이티-시큐어가드테크놀러지, ‘APPM for CCTV’ 솔루션 총판 체결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6.03 19: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소아이티(대표 노상호)는 패스워드관리 솔루션 전문기업 시큐어가드테크놀러지(대표 방학재)와 CCTV 패스워드를 관리해주는 ‘APPM for CCTV’솔루션의 총판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APPM for CCTV는 ‘글로벌SW 공모대전’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하며 기술력과 개발력을 인증받은 ‘APPM’의 CCTV분야 패스워드관리 솔루션으로 GS인증(1등급)을 획득해 안정성과 품질을 보장한다.  
 
APPM for CCTV는 일회용 관리자 비밀번호 발급 기능이 있어 꼭 필요한 시점에 관리자가 CCTV에 접속할 수 있다. 또한 사용된 비밀번호는 자동 회수되어 CCTV의 비밀번호 유출을 원천적으로 차단한다. 이처럼 일방향암호화 시스템을 기반으로 CCTV 비밀번호를 관리하며 체계적인 보안 및 유지가 가능하다.
 
시소아이티 노상호 대표는 총판 조인식에서 “이번 총판 계약을 통해 좋은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보답할 수 있을 것”이라며 “APPM for CCTV는 지역 CCTV통합관제센터, 지자체, 은행 등의 CCTV 관리 업무에 꼭 필요한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데일리시큐 장성협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