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1:15 (토)
시만텍, ‘인크립션 에브리웨어’ 프로그램 발표
상태바
시만텍, ‘인크립션 에브리웨어’ 프로그램 발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6.01 13: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만텍은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인터넷 환경을 위한 웹사이트 보안 서비스 프로그램 ‘인크립션 에브리웨어’를 발표했다. 웹호스팅 제공업체들은 시만텍의 ‘인크립션 에브리웨어’ 서비스를 이용해서 웹사이트 개설시점부터 웹사이트의 암호화 기능을 통합할 수 있다.
 
‘인크립션 에브리웨어’는 어떤 웹사이트든지 등록, 리뉴얼되는 시점부터 손쉽게 보안을 지킬 수 있도록 한다. 이로써 많은 웹호스팅 회사들이 그들이 관리하고 있는 모든 웹사이트에 대한 기본 암호화 기능을 통합하게 될 것이고 사용자는 웹호스팅 업체를 통해 제공되는 시만텍 보안 제품들 가운데 선호하는 것을 간단히 클릭함으로써 최적화된 맞춤형 옵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노턴 사이버보안 인사이트 보고서(Cybersecurity Insights Report)에 따르면 전세계 설문 응답자들 중 47%가 사이버공격을 당한 경험이 있다고 응답했다. 또한, 주요 사이버범죄 및 보안 위협 동향에 대한 분석한 시만텍의 인터넷 보안위협 보고서(Internet Security Threat Report)에 따르면 2015년에 취약점이 발견된 웹사이트가 78%에 이르고 웹 공격은 전년 대비 117% 증가한 1일 100만 건 이상 탐지된 것으로 조사됐다. 뿐만 아니라 구글을 비롯한 브라우저 업체들은 암호화되지 않은 웹사이트들은 검색순위 결과에서 하향 조정할 것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시만텍의 록산느 디볼 웹사이트 보안 부문 수석부사장 겸 총괄 대표는 “오늘날 대략 10억 개의 웹사이트 중 단지 3%만 암호화가 되어 있으며 이는 사이버 범죄자들이 보안이 취약한 웹을 이용해 쉽게 이득을 취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며, “이제는 모든 합법적인 웹사이트들이 보안을 갖춰야 할 시점이다. 시만텍은 어느 웹사이트나 등록 또는 리뉴얼하는 그 시점부터 손쉽게 보안을 지킬 수 있게 돕고자 무료로 제공되는 기본 암호화 옵션부터 완벽한 웹사이트 보안 솔루션까지 폭넓게 제공하게 되었다”고 강조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