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1:10 (월)
넷앱, 차세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유연성 및 효율성 제공하는 넷앱 어드밴스 발표
상태바
넷앱, 차세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유연성 및 효율성 제공하는 넷앱 어드밴스 발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2.10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앱은 고객이 효율적인 비용으로 미래의 온프레미스 환경에 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신규 스토리지 프로그램 및 개런티(guarantee) 포트폴리오 넷앱 어드밴스(Advance)를 발표했다.

넷앱 어드밴스는 하드웨어의 지속적인 원활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스토리지 라이프사이클을 발전시키며, 기업에게 복잡하고 비용과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리프레시 사이클을 방지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한다. 또한 오늘날 기업의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새로운 개런티를 통해 효율적이고 안전하며 지속 가능한 스토리지를 보장한다.

넷앱 어드밴스는 스토리지 소유와 관리를 간소화하여 복잡하고 비용과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업그레이드 주기를 제거함과 동시에, 항상 최신 기술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에 기업은 온프레미스 또는 클라우드 스토리지 옵션을 선택하여 미래의 환경에 대비하고, 비즈니스가 성장함에 따라 안전하고 원활하게 스토리지를 확장할 수 있다. 또한 에너지 효율성과 운영 성능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기능을 갖춰 탄소 발자국을 줄이고 지속 가능성 및 효율성 우수 사례를 제공한다.

산딥 싱(Sandeep Singh) 넷앱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수석 부사장은 “넷앱 어드밴스는 비즈니스의 변화와 성장에 맞춰 적응하고 확장할 수 있는 미래 지향적인 스토리지 솔루션을 제공한다”라며 “넷앱은 이번 발표를 통해 고객에게 현재 스토리지 투자에 대한 미래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유연성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넷앱은 스토리지 라이프사이클 프로그램에 넷앱 클라우드 어드밴티지 프로그램을 도입해 기업이 컨트롤러를 완전한 크레딧과 교환하고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맞춰 클라우드로 쉽게 스케일 아웃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그리고 민첩하고 효율적인 스토리지 소비 옵션과 모델이 필요한 기업에게는 유용하고 새로운 개런티 프로그램을 도입한다.

SAN 워크로드에 대한 넷앱의 4:1 스토리지 효율성 개런티는 워크로드 효율성 목표를 달성하지 못할 경우, 넷앱이 해당 고객의 문제를 무료로 해결해 줄 것을 약속한다. 이는 모든 AFF 올플래시 시스템에서 적용된다.

넷앱은 넷앱 키스톤(Keystone) 고객에게 지속 가능성 SLA(서비스 수준 협약)을 도입할 예정이다. 이는 99.999%의 데이터 가용성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각 SLA 기반 성능 수준에 표준 와트(Watts)/TB를 제공하고, 고객은 목표가 충족되지 못했을 경우 서비스 크레딧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해당 SLA는 2023년 1분기에 특정 약관과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넷앱은 2024 회계연도 1분기에 제공되는 업계 최고의 새로운 지속 가능성 대시보드를 넷앱 블루XP를 통해 프리뷰로 제공할 예정이다. 지속 가능성 대시보드는 전력, 에너지, 열 사용량을 측정한 실제 데이터를 평가표로 보여주며, 이를 통해 기업의 IT 환경을 전반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기업은 AIOps를 통해 평가표의 점수를 높이고 스토리지 탄소 발자국을 줄일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받을 수 있어, IT 지속 가능성 목표를 간단하고 쉽게 모니터링하고 달성할 수 있다.

한국 넷앱 김백수 지사장은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는 국내 기업이 데이터 기반의 지속 가능하고 안전한 기업이 되는데 필수가 되었다”라며 “넷앱 어드밴스를 통해 기업은 클라우드로 전환 시 현재 사용하고 있는 간소화된 스토리지 소유권을 빠르게 확장할 수 있으며, 변화하는 비즈니스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새로운 수준의 효율성 및 지속 가능성을 경험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스콧 겔브(Scott Gelb) 엔터프라이즈 비전 테크놀로지스(EVT) 솔루션 아키텍트는 “넷앱의 파트너 EVT는 고객이 IT 환경을 최적화하고 클라우드로의 전환을 가속화하도록 돕고 있다”라며 “이번 넷앱 어드밴스 발표를 통해 고객에게 온프레미스 하드웨어 시스템을 무중단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유연한 경로를 제공한다. 또는 넷앱 클라우드 솔루션 선택에 대한 크레딧으로 클라우드로 확장할 때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을 라이트 사이징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기업은 어드밴스를 통해 미래에 대비할 수 있으며, 비즈니스 성장에 따른 위험을 제거하고 인프라 민첩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라고 말했다.

넷앱 어드밴스는 현재 사용 가능하며, 함께 발표된 넷앱 AFF C-Series와 AFF A150은 3월부터 이용 가능하다. 넷앱 AFF C-Series는 저렴한 비용의 올플래시 스토리지를 제공하는 용량 플래시 스토리지 옵션 제품군이며, AFF A150은 올플래시 시스템 AFF A-Series 제품군의 새로운 엔트리 레벨 스토리지 시스템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Tag
#넷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