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5:55 (일)
HID글로벌, 조지메이슨 대학에 강화된 ‘원 카드’ 보안 솔루션 공급
상태바
HID글로벌, 조지메이슨 대학에 강화된 ‘원 카드’ 보안 솔루션 공급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5.30 14: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ID글로벌이 조지메이슨 대학에 한층 안전하고 유연한 학생 ID 시스템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HID글로벌의 Seos®스마트카드, multiCLASS SE® 리더기 그리고 FARGO® 보안 ID 카드 발급 솔루션은 ASSA ABLOY의 보안 잠금장치와 연계해 기존의 마그네틱 방식에서 전략적 마이그레이션을 거쳐 새로운 비접촉식 기능을 제공한다.                                                     
 
새로운 메이슨ID 카드는 단 하나의 ID를 제공하여 여러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및 부서들을 안전하게 연결할 수 있어 캠퍼스의 증가하는 수요를 맞출 수 있다.   
 
대니 안데스 조지메이슨 대학 IT 수석 매니저는 “예산이 허용되는 범위 안에서 기존 인프라와 기술을 지원하고 점진적으로 선보일 수 있는 더욱 안전하고 유연한 시스템이 필요했다”며 “새로운 ID 솔루션은 학생들과 교직원에게 안전한 캠퍼스와 더 나은 카드 환경을 제공한다. Seos는 크레덴셜의 효율적 관리와 함께 스스로 조직 운영까지 책임질 수 있어 보안카드 그 이상의 역할을 할 것이다”고 말했다.
 
브렛 세인트 피에르 HID글로벌 교육 솔루션 이사는 "조지메이슨 대학은 더 많은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연결해 사용자가 차별화된 경험을 가질 수 있도록 HID글로벌의 보안 ID 솔루션의 성능과 유연성을 활용하고 있다”며 “획기적인 Seos 크리덴셜 기술을 기반으로 향후 스마트폰에서 메이슨 ID를 사용해 다양한 선택과 편리성을 누릴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