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1:35 (토)
마왕족발, 2023년 신메뉴 ‘마라통구이’ 전격 출시
상태바
마왕족발, 2023년 신메뉴 ‘마라통구이’ 전격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3.01.26 11: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베큐 족발 브랜드 마왕족발이 신메뉴 ‘마라통구이’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제공=콜라겐랩
사진제공=콜라겐랩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마라통구이는 마왕족발의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인 마왕통구이의 마라맛 버전으로 출시한 메뉴이다. 마왕족발의 특제 소스와 알싸하고 입안 얼얼한 마라의 조화가 잘 어우러지는 중독성 강한 맛으로 또 한 번의 빅 히트를 예감하고 있다.

마라통구이는 고구마 넓적 당면, 고추 튀김, 푸주, 땅콩 네 가지 기본 토핑을 더해 바삭하면서도 쫀득한 식감을 자랑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마라통구이와 함께 사이드 메뉴인 마라볶음밥도 선보인다. 마라볶음밥은 마라의 얼얼한 맛과 갈릭 라이스의 고소한 맛의 조화가 일품인 메뉴이다.

마왕족발 관계자는 “마라통구이는 중독성이 강해 한번 맛을 보면 쉽게 헤어 나올 수 없는 특별한 맛으로 마왕족발의 특제 소스와 잘 어우러져 마니아층은 물론 마라의 이국적인 맛이 부담스러웠던 고객들도 즐겨 먹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입맛에 맞춰 마왕족발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독보적인 신메뉴로 인사드리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마왕족발은 신메뉴 ‘마라통구이’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2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 동안 배달의민족 3,000원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마라통구이 구매 시 마라볶음밥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