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4 19:31 (월)
팔로알토 네트웍스 코리아, 선제 방어전략으로 매 분기 두 자릿수 성장
상태바
팔로알토 네트웍스 코리아, 선제 방어전략으로 매 분기 두 자릿수 성장
  • 길민권
  • 승인 2016.05.17 20: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대표적 제조 기업, 공공 기관, 포털 및 게임 등 산업 전분야 주요 고객 확보
팔로알토 네트웍스(사장 최원식)는 오늘, 지난해 5월 최원식 사장 취임 이후 1년간의 성과 및 향후 비즈니스 전략을 소개하고, 클라우드 환경에 대한 보안을 강화한 ‘차세대 보안 플랫폼’의 새로운 버전을 공개했다.
 
팔로알토 네트웍스 코리아 최원식 사장 취임 이후 1년간의 성과를 살펴 보자면, 전년대비 매 분기마다 두 자릿수 이상의 매출 성장을 이어갔다. 오는 7월말 마무리 되는 2016년 회계연도(FY2016)는 팔로알토 네트웍스 코리아 설립 이후 최대 성과를 이룬 한 해로 기록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팔로알토 네트웍스 코리아의 매출 성장은 5분마다 알려지지 않은 공격에 대한 시그니처를 자동 생성하는 업계 유일의 선제 방어 전략과 더불어, 통합 보안 플랫폼 전략, 유통 채널의 투명한 관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정책 운영, 채널 파트너사의 역량 강화 등을 통해 새로운 고객을 다수 확보함으로써 가능했다. 특히 주요 은행을 비롯한 카드, 보험 등의 다수의 금융 서비스 기업들을 고객사로 확보하여 차세대 보안으로 금융권을 석권했으며, 국내 대표적인 제조 기업, 대형 의료 기관 및 제약사, 공공 기관, 포털 및 게임 등 산업 전분야에 굵직한 레퍼런스를 다수 확보했다.
 
팔로알토 네트웍스 코리아는 채널 파트너사의 내실 강화 및 산업별 특화된 파트너 영입에 나서, 2016년 회계 년도에 채널 수를 전년 대비 2배로 늘렸다. 팔로알토 네트웍스 코리아는 강력하고 다양한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인 ‘넥스트웨이브(NextWave)’를 진행해 전략적인 영업 지원과 목표 달성에 따른 보상 체계를 구축해 운영하고 있다.
 
팔로알토 네트웍스 코리아는 국내 대형 보안 전문회사뿐만 아니라, 아마존웹서비스(AWS) 및 VM웨어(VMware) 등 글로벌 기업들과 마케팅 및 영업 협력에 나섰으며, 지니 네트웍스와 같은 국내 NAC(네트워크 접근 제어) 솔루션 제조사를 비롯한 다양한 관련 분야 파트너들과도 활발한 업무 제휴를 진행했다.
 
팔로알토 네트웍스 코리아는 이러한 성과를 2017년 회계 년도에도 이어가기 위해, 프리미엄 브랜딩 전략 아래 주요 산업별 세미나 및 C 레벨 행사에 지속적으로 참여해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선제 대응’의 필요성 및 가능성을 강조해 온 팔로알토 네트웍스 코리아는 작년 말부터 국내에서 유행하고 있는 랜섬웨어를 단계별 연결고리를 끊는 방식을 통해 랜섬웨어를 선제방어할 수 있다는 것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강조해 오고 있다. 더불어 네트워크 보안 진단 캠페인을 통해 국내 기업고객들에게 보안 현황 분석 보고서인 SLR리포트를 무료로 제공해 랜섬웨어 예방은 물론, 기업의 데이터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무엇보다 솔루션의 확고한 차별성과 기술적 우위를 바탕으로 엔드포인트에서부터 모바일, 클라우드에 이르기까지 전체 IT 인프라에 대한 강력한 보안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는 팔로알토 네트웍스는 자사의 차세대 보안 플랫폼(Next-Generation Security Platform)에 정보 유출 방지 기능을 대폭 강화해, 클라우드 환경 및 SaaS 애플리케이션을 운영하는 기업들이 새롭게 겪을 수 있는 보안 과제들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팔로알토 네트웍스 코리아 최원식 사장은 “팔로알토 네트웍스 코리아의 2016년 회계연도 매출은 지사 설립 이후 기록을 깨는 역사적인 한 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러한 지속 성장은 탐지 및 치료가 아닌 사이버 공격을 사전에 막는다는 선제 대응 전략이 시장에서 주효하게 받아들여지고 있다는 증거다. 또한 성능 저하 없는 팔로알토 네트웍스 통합 보안 솔루션이 운영 효율성과 자동화는 물론 전체 보안 인프라에 대한 가시성을 높여주어, 개별 보안 프로젝트 운영 위주의 국내 비즈니스 상황에서도 자사 솔루션의 강점이 제대로 발휘되고 있다”라고 말하고, 이어서 “이러한 성장세를 이어가기 위해 업계 최고의 통합 보안 플랫폼을 채널 및 파트너사들과 협력하여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데 주력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