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7:25 (일)
멀티스캐닝 솔루션 메타디펜더, 미 국방부 합동정보환경의 보안 아키텍처에 탑재
상태바
멀티스캐닝 솔루션 메타디펜더, 미 국방부 합동정보환경의 보안 아키텍처에 탑재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5.16 21: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섹시큐리티(대표 김종광)는 미국 국방정보시스템연구원(이하 DISA)이 악성코드 탐지 전문 업체 옵스왓(대표 베니 크자니)의 멀티 스캐닝 솔루션 메타디펜더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메타디펜더는 국방정보시스템연구원과 같이 사이버 공격에 대한 최적의 방어 체계가 요구되는 다수의 정부 기관에서 사용되고 있는 심층 방어 솔루션이다. 옵스왓의 멀티 스캐닝 기술은 무료 온라인 멀웨어 스캐너인 ‘메타디펜더 온라인’에도 적용되어 있다.
 
옵스왓의 메타디펜더는 미 국방정보부(DISA)에서 운영하는 합동 정보 환경의 새로운 보안 아키텍처인 합동 지역 보안 스택에 탑재됐다. 미 국방부와 육군, 공군에서 공동으로 사용하는 보안 스택에 포함된 옵스왓의 멀티 스캔 기술은 인퀘스트의 네트워크 세션 검사 및 심층 파일 분석 기능과 통합되어 멀웨어 탐지율을 높이고 국방부를 타깃으로 하는 사이버 위협에 최적화된 보안 인프라 기반을 제공한다.
 
옵스왓의 베니 크자니 CEO는 “메타디펜더가 국방정보시스템에 채택되었다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의미를 시사한다. 국방정보시스템연구원에서는 메타디펜더 및 인퀘스트의 통합 연동 작업을 통해 알려진 공격은 물론 알려지지 않은 공격을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탐지해낼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인퀘스트의 페드램 아미니 CTO는 옵스왓과의 파트너십에 대해 “인퀘스트 솔루션의 핵심은 자체 스택 및 써드파티 스택에서 생성되는 대량의 시그널에 대한 팩토링을 실시하는 위협 스코어링 엔진이다. 옵스왓의 메타디펜더와 통합되어 다양한 안티-멀웨어에 대한 위협 인텔리전스 정보를 추가함으로써 복잡하고 새로운 공격에 대한 탐지 및 방어에 필요한 분석을 실시한다”고 덧붙였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