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0:50 (금)
셀렉토커피 홈페이지 리뉴얼, ‘2022 굿디자인웹 디자인 어워즈 수상’
상태바
셀렉토커피 홈페이지 리뉴얼, ‘2022 굿디자인웹 디자인 어워즈 수상’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2.11.11 15: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지디웹 디자인 어워드(GDWEB-DESIGN AWARDS)에 커피전문점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가 2022 WEB부문 디자인 우수작으로 선정됐다.

셀렉토커피는 지난 10월,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해 소비자 관점에서 브랜드의 소식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새 홈페이지는 ‘Select your mode & mood’라는 새로운 슬로건으로 틀에 박히지 않은,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담아 로고와 브랜드 컬러, 아이덴티티부터 공간까지 모든 것에 변화를 주어 새롭게 오픈했다.

지디웹 디자인 어워드는 2005년부터 이어져온 웹, 모바일 기반의 디자인 우수작을 선정하고 있는 국내 디지털 디자인의 역사로 일컬어지는 행사다. 한 해 동안 제작된 웹-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작품 중 심미성, 사용성 등 디자인 부분에 초점을 맞춰 디자인 우수 작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업계 전문가, 평가단, 아트 디렉터급 디자이너의 평가를 합산해 우수 작품이 결정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홈페이지가 곧 디지털 상의 브랜드 얼굴이기 때문에 일관된 컬러와 메시지를 담아내고자 했다”며, “새롭게 준비한 많은 것들을 친근한 방식으로 제공하고, 절제미 있게 보여주려고 한 것이 좋게 평가를 받아 GDWEB 우수 작품 선정의 성과로 이어졌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영감을 제시하고, 커피 창업자들에게 더 정확하고 적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각도로 이미지 변신을 꾀할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