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7:25 (토)
온더, 고려대 정보보호대학원 블록체인 전공 봄학기 석사 과정 신입생 모집
상태바
온더, 고려대 정보보호대학원 블록체인 전공 봄학기 석사 과정 신입생 모집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10.27 22: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카막 네트워크 및 톤스타터의 개발사 온더가 고려대학교 정보보호대학원 금융보안학과 블록체인 전공(채용조건형 계약학과) 봄학기 석사 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

선발된 학생은 2년의 석사 과정 학비 전액을 지원 받으며, 2년차 과정부터는 온더의 파트타임 개발자로 근무하며 급여도 지급받게 된다.

모집 기간은 오는 10월 31(월)부터 11월 20일(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지원 방법은 온더 미디움 블로그,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 1월에 고려대와 온더는 고려대 정보보호대학원 내 블록체인 전문 인력 양성을 목표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앞으로 온더는 5년 동안 매해 3억 5000만 원씩 총 17억 5000만 원을 정보보호대학원 발전기금과 장학금을 기부할 예정이며, 이에 더해 선발된 학생 전원에게 2년의 석사 과정 동안 전액 등록금과 매달 생활비 200만 원을 지원하기로 했다.

학생들은 석사과정에 입학한 이후에 처음 1년 동안은 풀타임 학생으로 고려대학교 정보보호대학원에서 수업을 들을 예정이다. 그리고 1년 동안은 고려대학교 서울 안암캠퍼스 부근에 설립 예정인 온더-고려대 거점 오피스에서 정식으로 급여를 받으면서 블록체인 프로그래머 업무를 수행한다.

파트타임 학생 자격으로 교과과정을 이수함과 동시에 실무를 쌓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고 석사 학위 취득 후에는 최소 2년 동안은 온더의 풀타임 개발자로 경력을 쌓게 된다.

온더의 심준식 대표는 “장기적인 안목으로 블록체인 전문인력을 양성하고 채용하는 산학협력의 새로운 장을 열게 되어서 기쁘다"라며 "매년 육성될 블록체인 전문인력은 온더의 블록체인 기술 역량과 함께 국내 블록체인 생태계 발전에도 기여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