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7:20 (일)
네이버, V Live 보안 위해 whiteCryption 도입
상태바
네이버, V Live 보안 위해 whiteCryption 도입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5.12 15: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hiteCryption과 네이버는 오늘 whiteCryption의 Code Protection과 Secure Key Box 소프트웨어 솔루션에 대한 사용권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whiteCryption 계열의 Cryptanium 보안 제품은 업그레이드가 용이하며 앱을 보호하고 리버스 엔지니어링을 방지하며 암호화 키와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이 제품은 소프트웨어 기반의 저비용 솔루션으로서 강력한 난독화 기능과 소프트웨어 자체 방어 및 템퍼 레지스턴스 기능을 제공한다.
 
whiteCryption의 한국 총책임자인 Hans Kang은 “네이버 사용자들은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하여 다른 플랫폼에서는 볼 수 없는 친근한 스타들의 라이브 콘텐츠를 볼 수 있는데whiteCryption Cryptanium 제품군의 도입으로 네이버 고객들은 동영상 콘텐츠를 안전하게 제공받을 수 있으며 동영상 서비스에 대한 해커들의 리버스 엔지니어링과 템퍼링이 원천 차단된다”고 강조했다.
 
네이버 동영상Cell 장준기 이사는 “지난 해 9월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V Live는 글로벌 시장에서 19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견조하게 성장하고 있다”며 “이번 whiteCryption의 적용으로 전 세계 이용자들이 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동영상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