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5:30 (일)
GS네오텍, 'FutureStack Seoul' 컨퍼런스 참가
상태바
GS네오텍, 'FutureStack Seoul' 컨퍼런스 참가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10.05 14: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트너로 참가...인프라 모니터링 관련 서비스 함께 공유할 예정

GS네오텍이 오늘 10월 5일 잠실 롯데타워 31층 SKY31 컨벤션에서 뉴렐릭이 개최하는 FutureStack Seoul 행사에 함께 할 것이라고 밝혔다.

뉴렐릭은 지난 5월 라스베이거스에서 진행된 FutureStack 2022에서 기업이 전체 스택을 더욱 쉽게 모니터링 및 개선하게 해주는 등의 약 30여 가지 데이터 통합 기능을 발표한 바 있다.

이번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열리고 있는 FutureStack Roadshow의 일환인 FutureStack Seoul에서는 옵저버빌리티와 오픈 텔레메트리를 통해 오픈소스를 확장하는 방법과 궁극적으로 디지털 고객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는지 방법에 대해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GS네오텍은 FutureStack Seoul 파트너 부스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X) 관련 자사 서비스를 홍보할 예정이다.

GS네오텍 이상오 DX부문장은 “테크니컬 세션에 참석해 해당 기술을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방안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라며 “금번 행사를 통해 GS네오텍의 뉴렐릭 비즈니스가 성공할 수 있도록 박차가 가해지길 희망한다” 라고 말했다.

이번 FutureStack Seoul은 코로나19 이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오프라인 행사로, 개발자 및 엔지니어를 대상으로 한 뉴렐릭의 전문 기술을 공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