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23 05:05 (목)
더존비즈온, 한국생산성본부와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더존비즈온, 한국생산성본부와 업무협약 체결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5.09 15: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존비즈온(대표이사 김용우)은 한국생산성본부(회장 홍순직)와 ERP 전문인력 양성 및 ERP 보급 확대 등 협력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ERP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과정 개발 및 역량 육성을 비롯해 취업 지원 활동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교육 사업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이를 위해 더존비즈온은 ‘ERP 정보관리사’ 자격시험 실시에 필요한 수험 및 교육용 프로그램을 공급하기로 했다.
 
또한, 국내 제조기업의 스마트공장 전환에 따른 ERP 공급 협력사업도 전개한다. 제조혁신 방법론을 확산시켜 기업의 생산성 향상 및 구직자 직업능력 개발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생산성본부 홍순직 회장은 이 자리에서 “이번 협약 체결은 더존의 ICT와 한국생산성본부의 지식이 만난 창조적인 협력 사례”라고 평가하고 양 기관이 “우리 기업들의 경쟁력 향상을 돕고 결과적으로는 국가 경쟁력을 발전시켜 나가는 과정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더존비즈온 김용우 회장은 “이번 협약으로 최첨단 IT기술의 전문인력과 기업에서 필요한 실무 중심의 인재들이 양성되고 이를 통해 우리 기업들의 경쟁력이 강화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