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05 (일)
큐어미, ‘마미홈쿡 멀티쿠커’ 출시 기념 40%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큐어미, ‘마미홈쿡 멀티쿠커’ 출시 기념 40%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2.09.29 16: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큐어미
사진제공 = 큐어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큐어미에서 가정용 고기그릴 ‘마미홈쿡 멀티쿠커’를 새롭게 출시한 가운데, 이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단 200대에 한해 40%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2개 구매 시 1만원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사은품으로 대나무 키친툴 5종, 전용 가방 등을 무료 증정하며, 포토리뷰 작성 시에는 커피 기프티콘과 최대 2천원의 네이버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마미홈쿡 멀티그릴팬은 가정용 불판 그릴과 냄비, 팬 3가지를 하나로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2200w 수준의 출력으로 강력한 화력을 발휘해 2가지 요리를 동시에 조리할 수 있으며, 여기에 3단 조절 다이얼로 조작 편의성까지 더했다.

넓은 면적과 다이아몬드 엠보 및 논스틱 코팅으로 음식물이 눌러 붙지 않으며, 냄비는 3L 대용량으로 라면 2개 끓이기도 가능하다. 그릴과 냄비가 분리되는 구조로 세척 관리가 편리하다.

아울러 KC인증, 방송통신기자재등의 적합등록 필증 등을 취득해 안정성까지 확보했다. 오직 큐어미에서 구매한 제품에 한해 1년간 무상 A/S를 받아볼 수 있다.

큐어미 관계자는 “마미홈쿡 멀티쿠커는 3~4인용 가족이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사이즈로, 가정에서는 물론, 콘센트만 있다면 어디서든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중에는 파격 할인을 비롯해 사은품도 지급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