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3:25 (토)
스마트워치 ‘어메이즈핏 GTR4·GTS4’ 출시 전 관심고객 모집
상태바
스마트워치 ‘어메이즈핏 GTR4·GTS4’ 출시 전 관심고객 모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2.09.28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어메이즈핏
사진제공 = 어메이즈핏

글로벌 스마트 웨어러블 브랜드 어메이즈핏이 신모델 ‘GTR4·GTS4’를 출시한다.

신제품 어메이즈핏 GTR4·GTS4는 6개의 GPS 시스템과 듀얼밴드 수신을 기반으로 경로 수신 및 실시간 네비게이션 기능을 지원한다.

여기에 SMS 알림 및 빠른 답장, 음악 저장 및 재생, 전화 및 앱 알림, 오프라인 음성 도우미, 최대 20개의 멤버십 카드 등 스마트워치 편의기능도 다수 탑재됐다.

150개 이상 각 운동 모드에 최적화된 스포츠 모드로 골프스윙 분석, 근력운동 부하 측정 등의 기능을 이용해볼 수 있다. 또한, 5ATM(50m) 방수로 수영 시 침수 걱정이 없으며, 수영 중 심박수 측정 등 다양한 운동 관련 기능을 제공한다. 그 외에 혈중산소포화도, 수면 측정 등 건강 관리를 위한 편의 기능이 탑재됐다.

어메이즈핏 GTR4는 클래식한 원형 디자인에 1.43인치 디스플레이가 적용됐으며, 더 커진 배터리 탑재를 통해 최대 50일간 사용 가능하도록 설계했으며, GTS4의 경우 1.75인치 디스플레이와 29.9g의 가벼운 무게, 감각적인 사각형 디자인으로 실용성을 더했으며, 1회 충전으로 최대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어 어메이즈핏의 국내 유통을 담당하는 팅크웨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28일(수)부터 관심고객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관심고객 등록을 완료하면 다양한 할인 정보와 경품을 받아볼 수 있다.

배터리챌린지 이벤트에서는 자신이 보유한 스마트워치를 인증하고 배터리 사용시간을 기록해 제출하면 모든 참여자에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할 예정이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어메이즈핏 GTR4·GTS4는 강력한 성능을 지닌 스포츠 스마트워치로, 곧 어메이즈핏 공식스토어와 다양한 오픈마켓을 통해 한국 내 공식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