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6:25 (화)
스콥정보통신, 오픈베이스, HPE, 내부보안 세미나 공동 개최
상태바
스콥정보통신, 오픈베이스, HPE, 내부보안 세미나 공동 개최
  • 길민권
  • 승인 2016.05.04 11: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부 보안 위협에 대한 대응 전략과 최신 정보보안 이슈 공유
스콥정보통신(대표 김찬우)과 오픈베이스(대표 송규헌)는 3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내부보안 위협 대응 전략’이라는 주제로 양사의 핵심 고객사를 대상으로 ‘Smart Security Seminar : Preventing Internal Threat’ 세미나를 공동으로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IoT, 클라우드, 빅데이터, 모바일 등 IT시장의 확대와 더불어 고도화되고 있는 기업 내부 보안 이슈에 대해 스콥정보통신, 오픈베이스, HPE 3사 전문가들과 함께 내부 보안 위협에 대한 대응 전략과 최신 정보보안 이슈 및 인사이트를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첫 번째 세션은 HPE에서 ▲차세대 SIEM(ArcSight) 소개, 두 번째 세션은 스콥정보통신에서 ▲플랫폼과 네트워크 솔루션을 활용한 융합 보안 전략, 마지막 세션은 오픈베이스에서 ▲사용자 이상행위분석시스템(UBA) 소개 세션이 연이어 진행됐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 내부자 위협(Insider Threat)에 대한 보안 영역에서 공유하고 있는 각사의 비젼과 협업을 통해서 ArcSight, IPScan NAC, UBA 솔루션 간의 융합보안을 바탕으로 경쟁사 대비 차별점들을 제시하였고, 삼사 간의 시너지를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되었다.
 
오픈베이스는 ADC(Application Delivery Controller)를 포함한 네트워크 시장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해오고 있으며, APT, 차세대 방화벽, 웹게이트웨이 등 보안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최근 네트워크 분야에 대한 전문성을 기반으로 보안사업 강화에 나서 보안서비스사업본부를 통해 관련 사업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스콥정보통신은 IP자원관리 솔루션(IPAM)과 네트워크 접근제어 솔루션(NAC) 등 네트워크 정보 관리 및 보안 전문 SW기업으로 국내외 3,000여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고, 핵심 제품은 IP자원관리 솔루션(아이피스캔), NAC 솔루션(아이피스캔낙), 실시간 IP/MAC 자원분석 솔루션(스콥매니저) 등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