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8:55 (월)
‘EMC월드 2016’ 개최, ‘모던 데이터센터’ 신제품 공개
상태바
‘EMC월드 2016’ 개최, ‘모던 데이터센터’ 신제품 공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5.03 23: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MC(회장 조 투치)가 5월 2일(현지시각)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고 있는 ‘EMC월드 2016’ 행사에서 모던 데이터 센터를 위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공개했다.
 
‘현대화(Modernize)’를 부제로 열리는 EMC월드 2016은 기존 IT 인프라 운영에 들어가는 비용을 절감하고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빠르게 대응해야 하는 기업들의 고민에 초점을 뒀다. 이에 EMC는 한정된 비용으로 현재와 미래의 IT 환경 모두를 지원하는 방안으로 ‘모던 데이터 센터’를 제시하고 이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공개했다.
 
EMC월드 2016 첫날에는 ◇3D 낸드 SSD를 탑재한 미드레인지급 올 플래시 스토리지 신제품 ‘EMC 유니티’ ◇엔터프라이즈를 위한 오브젝트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인 ‘버투스트림 스토리지 클라우드’ ◇스냅샷 등의 복제 데이터를 손쉽게 관리하는 ‘eCDM’ ◇50개 이상의 스토리지 제품을 지원하는 소프트웨어 정의 솔루션인 ‘EMC 바이퍼 컨트롤러 3.0’ ◇데이터센터 및 각종 자원들의 상황을 한눈에 파악하고 관리할 수 있는 ‘마이서비스360’ 대시보드 서비스 등을 공개했다.
 
데이빗 굴든 EMC 사장은 기조연설에서 “한정된 예산을 기반으로 현재와 미래를 동시에 지원하는 첫 번째 단계는 ‘IT인프라의 현대화’”라고 말하며 “플래시, 스케일아웃, 소프트웨어 정의, 클라우드 확장성이 모던 데이터센터를 위한 핵심 요소”라고 강조했다.
 
김경진 한국EMC 대표는 “모든 산업 분야의 비즈니스 리더들이 한정된 예산 속에 디지털 혁신을 구현하기 위해 고민하고 있다”며 “EMC가 새롭게 소개하는 ‘모던 데이터 센터’ 전략을 기반으로 기업들이 현재의 인프라를 지원하면서 미래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EMC월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SNS 등을 통해 생중계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