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x700 소개, 차세대 방화벽 시연...조달 영업정책 및 마케팅 방안 공유

넥스지(대표 김익수)가 진네트웍스(대표 이호진)와 함께 ‘2022 넥스지 파트너 데이’를 지난 1일 서울 강동구 고덕동 신사옥(KX타워)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넥스지 김익수 대표를 비롯한 30개 파트너사의 임직원 총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김익수 대표의 환영사로 시작한 이번 행사는 1부에서 넥스지 신사옥 및 기업 소개를 비롯해 신제품 x700 소개와 함께 차세대 방화벽 제품을 시연하는 시간을 가졌다. 2부에서는 진네트웍스 이호진 대표의 조달 영업정책을 소개하고, 제품 마케팅 활성화 방안을 각 파트너사에 공유했다.
한편, 이번에 출시한 x700시리즈의 경우 최신 CPU를 기반으로 경쟁사 대비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평가된다. 한 대의 장비로 VPN(가상사설망)/방화벽 기능에 대한 독립적인 가상화 기능과 SSL VPN을 기본 사양으로 탑재했다. 또한, 중소형 라인업에도 10기가 인터페이스를 적용하여 대용량 데이터 처리를 가능하게 한 것이 특징이다.
넥스지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성장하는 넥스지 회사 현황 공유 및 제품 마케팅 방안과 시장 상황에 대해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라며 “앞으로도 보안 트렌드를 적극 반영하고 모든 파트너사와 협력해 동반성장을 이뤄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Tag
#넥스지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