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5:30 (토)
나라비전, ‘승인메일’ 서비스 강화
상태바
나라비전, ‘승인메일’ 서비스 강화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5.03 16: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라비전(대표 한이식)이 사내 메일 통제를 위한 메일 보안 솔루션인 ‘승인메일’ 서비스를 강화했다고 밝혔다.
 
나라비전 승인메일은 관리자가 정의한 규칙에 따라 결재권자의 승인을 거쳐 메일을 발송하는 구조로 관리자가 발신자의 전자우편 내용을 사전에 검수할 수 있다. 또한 승인 권한 지정 및 반려 사유와 승인 상태를 확인하는 기능도 포함되어 있다. 승인메일은 기업의 중요자료가 나가기 전 내부에서 확인을 거치고 안전하다 판단되면 발송하는 구조를 갖는다. 이때문에 주요 보안 사고의 원인이 되는 내부 정보 유출을 방지할 수 있다.
 
또한 이번 강화된 승인메일은 조직도에 기반을 둔 승인체계와 쉽고 간편한 UI로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 시키며 대리 결재권자, 기간 지정 및 이력 조회 등으로 관리의 효율성을 높였다. 또한 나라비전의 메일솔루션 중 하나인 ‘보안메일’을 함께 조합하면 중요자료를 더욱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나라비전은 작년 말 통합 브랜드 ‘에어즈락커뮤니케이션즈’ 런칭을 시작으로 새로운 제품군 메일을 비롯하여 모바일 메일, 메신저, 아카이브 등 다양한 기업용 메시징 솔루션과 이 모든 제품을 통합한 CS 제품을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