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45 (토)
락인컴퍼니, ‘KB 스타터스밸리’ 선정
상태바
락인컴퍼니, ‘KB 스타터스밸리’ 선정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5.03 16: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락인컴퍼니(대표 최명규)는 KB금융그룹의 ‘KB 스타터스밸리’ 기업에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KB 스타터스밸리’ 선정은 인터넷은행 인가와 모바일 간편 결제 등 핀테크 시장의 확산과 함께 모바일 앱에 대한 해킹과 정보 유출에 대한 불안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모바일 앱을 향한 모든 해킹을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락인컴퍼니의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아 이뤄졌다. 향후 락인컴퍼니는 KB 계열사의 제휴 파트너사로 다양한 사업에 참여하게 되며 최근 KB국민은행이 추진 중인 모바일 금융서비스에 적용될 예정이다.
 
락인컴퍼니는 지난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보안솔루션 ‘리앱’을 출시하였다. 리앱은 소스코드 전체를 암호화하는 클라우드 형태의 모바일 앱 보안솔루션으로 뛰어난 보안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아 출시 직후 금융, 통신 등 국내 기업과 주요 공공기관에 공급처를 확보했다. 안드로이드와 IOS 앱 모두 보호하며 해킹으로 인한 문제 발생 시 최대 1억 원까지 손해 배상을 해주기로 해 고객사의 심리적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락인컴퍼니 최명규 대표는 “이번 KB 스타터스밸리 선정은 모든 것이 모바일로 가능해진 모바일 시대를 맞아 모두가 안전한 핀테크 서비스를 이용해야 한다는 공통 핵심가치가 맞닿아 있기에 가능했다”라며, “KB금융과의 전략적 협력을 바탕으로 향후 핀테크 시대를 이끌어갈 보안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