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35 (금)
프루프포인트, 새로운 인텔리전트 컴플라이언스 플랫폼 공개
상태바
프루프포인트, 새로운 인텔리전트 컴플라이언스 플랫폼 공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8.24 16: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 솔루션 통해 기업에 최신 규정 준수 보호 기능 제공 및 기업의 법적 보호 관행 단순화

사이버 보안 및 컴플라이언스 기업 프루프포인트(Proofpoint)는 기업의 법적 보호 관행을 단순화하는 동시에 최신 규정 준수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플랫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플랫폼은 프루프포인트의 머신러닝 엔진을 활용해 기업에게 AI 기반 데이터 수집, 분류, 탐지, 예방, 검색, 이디스커버리(eDiscovery), 감독 및 차세대 예측 분석을 제공한다. 또한 동시에 복잡한 규정 준수 및 정보 거버넌스 의무를 충족시킨다.

프루프포인트의 AI 및 머신러닝 기술은 현대 컴플라이언스 세계를 변화시켜 자동화를 통한 업무 효능과 효율을 개선한다. 이 플랫폼을 사용하면 직관적인 컴플라이언스, 내부 위험 및 데이터 관리 제어를 통해 다양한 디지털 통신 채널, 파일, 이메일 및 엔드포인트 활동 전반에 걸쳐 위험을 분류하고 예측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준법감시, IT, 데이터 관리 및 법무팀에서는 기업 및 규제 위험을 실시간으로 감지 및 방지할 수 있다. 동시에 증가하는 기업 데이터에 대한 가시성을 확보하고 데이터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다.

프루프포인트 준법경영(Compliance) 부문의 케빈 루싱(Kevin Leusing) 수석 부사장은 “우리는 막대한 양의 데이터 증가로 인해 조직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준법감시인에게는 규정 준수, 감독 또는 조사 검토 과정에서 페타바이트 규모의 메시지 또는 파일을 수동으로 검색하고 검토해야 함을 의미한다”라며 “프루프포인트의 새로운 인텔리전트 컴플라이언스 플랫폼은 규정 위반(non-compliant) 커뮤니케이션 및 콘텐츠 탐지를 개선시킨다. 이와 함께 감독 과정에서 내부 위험을 신속하게 찾아낸다"라고 말했다.

새로운 인텔리전트 컴플라이언스 플랫폼은 프루프포인트 최고의 솔루션을 기반으로 한다.

▵Proofpoint Capture- 가장 중요하고 널리 사용되는 커뮤니케이션 협업 플랫폼에서 데이터 수집을 현대화한다.

▵Proofpoint Patrol- 인텔리전트 분류기, 자동화된 워크플로(work flow) 및 직관적인 보고를 통해 소셜 미디어 정책 위반 사항을 모니터링, 개선 및 보고한다. 이를 통해 직원 소셜 미디어 계정의 완벽한 규정 준수 및 평판 보호를 보장한다.

▵Proofpoint Track- 데이터 캡처 스트림에 완전한 가시성을 제공해 수집된 커뮤니케이션 내용이 리포지토리 및 감독 도구와 같은 다운스트림 서비스에서 수신되도록 할 수 있다.

▵Proofpoint Archive- 안전하고 확장 가능한 중앙 리포지토리를 제공하는 클라우드 우선 아카이브를 통해 스토리지, 검색, 감독, 최종 사용자 데이터 액세스 등을 단순화한다.

▵Proofpoint Discover- 내장된 고성능 검색, 고급 대시보드 및 시각화, 무료 내보내기 및 법적 보류를 통해 이디스커버리 및 사례 관리를 간편하게 한다.

▵Proofpoint Supervision- 규제 대상 직원을 감독하고 수백 가지의 고급 탐지 시나리오를 활용하여 적시에 통신 위험을 탐지함으로써 기업 및 규정 준수 요건을 충족한다.

▵Proofpoint Automate- 업계 최고의 머신러닝을 보안 및 컴플라이언스 스택에 적용하여 데이터 수집, 모니터링, 감독 활동 등에서 오탐지를 크게 줄일 수 있다.

기존 고객은 두 가지 방법으로 프루프포인트 인텔리전트 컴플라이언스 플랫폼을 활용할 수 있다. 준법감시팀은 감독하고 있는 커뮤니케이션 콘텐츠 검토 시간을 최대 84%까지 줄일 수 있다. 또한 커뮤니케이션 데이터의 감정 분석과 다양한 머신러닝 모델을 통해 조직의 부정행위를 조기에 감지한다. 이를 통해 내부 위험 및 규제 벌금으로부터 고객을 보호할 수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