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박형 카라반 제조-유통 업체인 ㈜판다카라반이 정박형 카라반 박람회에서 정박형 카라반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판다카라반은 8월 18일(목)부터 21일(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제 20회 동아 스포츠-레저 산업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스마트 글라스 윈도우, 벽체 블루투스 스피커 등 최신 기술을 적용한 플래그십 카라반과 럭셔리 바비큐 카바나 등을 선보인다. 특히 전기를 인가하면 빛이 투과되지 않아 불투명해지는 스마트 글라스와 벽체 안에 내장되어 있는 스마트 글라스가 대표적이다.
프라비다-알루의 재질은 일반적인 카라반에 사용하는 FRP, GRP 판넬 대신 알루미늄-컴포지트 판넬을 사용하여 일부러 파손하지 않는 한 자연적인 열화나 손상에 매우 강한 모습을 보여준다.
정박형 카라반인 프라비다-알루는 카라반 캠핑장은 물론 농막 및 세컨드하우스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한편, 2012년부터 정박형 카라반 생산, 유통해온 ㈜판다카라반은 평창 동계올림픽의 숙박난 해소를 위해 조성된 평창 카라반 타운에 220대의 정박형 카라반을 유치했다. 현재 IOT, 스마트시스템 등 최신기술을 카라반에 접목하여 꾸준히 다양한 제품을 개발, 생산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