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16 21:50 (토)
주니퍼 네트웍스, 새로운 가상화 방화벽 출시
상태바
주니퍼 네트웍스, 새로운 가상화 방화벽 출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4.28 13: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니퍼 네트웍스는 새로운 가상화 방화벽을 출시함으로써 소프트웨어 정의 보안 네트워크 프레임워크 기반의 클라우드와 가상화 서비스를 한층 확장했다고 밝혔다.
 
오늘 발표한 주니퍼 네트웍스의 새로운 가상 방화벽인 cSRX(containerized SRX)는 컨테이너 가상화 기반의 차세대 방화벽 솔루션으로 SDN 환경에서 최상의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빠른 속도를 제공하는 멀티코어 기반 가상 방화벽 vSRX(virtualized SRX)는 최대 100Gbps의 처리 속도를 제공한다.
 
새롭게 공개된 두 제품은 향상된 성능과 인텔리전스, 인텔 제온(Intel® Xeon®) x86 프로세서 기반의 고밀도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며 네트워크 환경에서의 보안 위협을 보다 원활하게 감지하고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주니퍼는 이번 가상 보안 포트폴리오 확장을 통해 네트워크와 보안 관리자의 권한 설정 및 방화벽 기능을 더욱 강화하였으며 네트워크 전반에서 신속한 위협 차단을 위한 보안 정책 실행 지점을 다양화할 수 있게 되었다.
 
최근 보안 위협이 급증하고 정교해짐에 따라 자동화 및 신속한 공유가 가능한 지능형 보안의 필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주니퍼는 고객들이 보안 위협을 효과적으로 파악하고 대응할 수 있도록 자사의 개방형 위협 인텔리전스 플랫폼과 강력한 물리 및 가상 방화벽, 스위치, 라우터 등 전방위적인 제품 라인업을 바탕으로 한 SDSN 비전을 제시했다. 개방형 정책 엔진과 총괄적인 보안 오케스트레이션의 조합을 통하여 사용자들은 네트워크 전반과 클라우드 환경에서 의도에 따라 보안 정책을 수립하고 보안 정책 적용을 자동화할 수 있다. ·
 
주니퍼 네트웍스의 보안 부문 최고 기술 경영자인 케빈 워커(Kevin Walker)는 “보안 환경이 지속적으로 변화함에 따라 사이버 위협 대응을 위한 서비스 공급자들 간의 협업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 주니퍼의 이번 보안 포트폴리오 확장은 고객들에게 우리가 보유한 SDSN에 대한 비전과 혜택을 제공하는 시발점이 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 “주니퍼의 제품은 고객들에게 강력한 보안 정책 수립 및 집행, 위협 탐지 기능을 제공한다. 주니퍼는 확장성을 제공하는 새로운 방화벽 출시를 시작으로 전세계 기업들에게 SDSN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