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9:10 (금)
온더아이티, 풍강 ‘그룹웨어 시스템 재구축’ 사업 수주
상태바
온더아이티, 풍강 ‘그룹웨어 시스템 재구축’ 사업 수주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2.07.22 13: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시간 업무수행을 위한 모바일 서비스 제공

㈜온더아이티(대표 김범수, 이병구)는 ㈜풍강으로부터 “그룹웨어 시스템 재 구축” 사업을 수주했다고 밝혔다. 

온더아이티는 기업 구성원들이 협업할 수 있는 솔루션과 업무매뉴얼 시스템을 전문적으로 구축하는 IT 강소기업이다.

온더아이티가 ㈜풍강으로부터 수주한 사업은 협업과 모바일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효율적인 업무수행을 지원하는 그룹웨어 시스템 구축 사업이다. 협업 업무지원을 위한 스마트워크 환경과 임직원들이 편리하게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메일, 메신저 등의 양방향 소통 채널 환경도 제공된다.

특히 특화된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 알림을 확인하고, 언제 어디서나 효율적인 업무 처리가 가능하다. ERP 시스템 연동을 통한 결재 승인도 지원되며, 이외에도 일정관리, 자원관리, 설문조사 등 다양한 업무 편의 기능이 제공된다.

㈜온더아이티는 다양한 업종의 그룹웨어 시스템 구축 사업을 수행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업무혁신과 효율적인 업무수행을 지원하는 Smart IT 협업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풍강은 기존 시스템의 개편을 통한 통합커뮤니케이션(UC) 기반의 효율적인 업무환경 구축과 더불어 협업과 소통 기반의 창의적이고 효율적인 업무환경 개선을 기대하고 있다.

온더아이티의 이병구 대표이사는 “㈜풍강은 ‘그룹웨어 시스템 재 구축 사업’을 통해 최신 IT 기술이 반영된 시스템 적용과 표준화된 업무환경 마련으로 임직원들의 업무 생산성과 경쟁력이 한층 향상될 것이다”라고 말했다.